구독자 3425명
알림수신 63명
뿌슝빠슝! 신을 죽이는 게임이 있다??! 4/28일 7번째 카드팩!
정보
2월 20일 밸패 예정
추천
5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553
작성일
수정일
댓글
[10]
잘했으니까나는봐줄게
루스테나
잘했으니까나는봐줄게
루스테나
ㅇㅇ
루스테나
미치겠다
ㅇㅇ
Joker
D컨트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호즈미 5턴이라 상대할만 할거 같지?
[2]
155
0
타임로테덱
호즈미가 나ㅡ락 해버린 엘프유저들을 위해 공유하는 4장 엘프
[6]
238
1
타임로테덱
그마 연승덱
[6]
139
0
질문
로테 유언넼 상대법좀 알려주라
[12]
118
0
이거 open6에서 가챠한 것도 내가 가지는 거임?
[5]
160
0
근데 신카드 정보는 어디서 얻는 거임?
[2]
62
0
그럼 좆즈미 다시 5턴 킬 덱 되는거지?
[8]
138
0
불온한 어둠의 마을이 망원경급인가?
[10]
233
0
언리 패치 과감해서 좋다
[10]
164
0
C발망원경 드디어 가노
[2]
111
0
언레기통 패치 맘에든다
66
0
큰일 났다. 겜안분 해버렸다.
[6]
116
0
아즈볼트 탈옥 성공했다
[1]
83
-1
흔한 12시 손패
[3]
97
0
호즈미는 그냥 이제 사용불가 되네
[1]
90
0
네크 너프는 안하네.
[3]
111
0
섀린이 망한듯?
133
0
밸패 뭔가 빠진거같지않냐?
[6]
550
9
마나리아 위치 극찬 받았다
100
0
정보
대회 예측/시청 이벤트
125
1
갑자기 왤케 일을 하냐 무섭잖아!
[4]
116
2
비술은 서비스 종료다..
[1]
95
1
정보
밸패떴다
[17]
308
2
정보
2월 20일 밸패 예정
[10]
553
5
정보
뉴비들을 위한 젬랑프리가 뭔지 알아보자.
[3]
284
0
모두 케어 뭔데
[4]
74
0
나가아
[1]
58
0
자기 덱 묘지론 모자라 상대 필드 릴리스하는 라도리쨩
[5]
80
0
그러고보니 그랑프리에 요즘 뉴비 많더라
[4]
114
0
랭겜이 재미없으니 투픽이나 하게되네
[5]
83
-1
미니팩 나오면 가장 먼저 해보고싶은거
[4]
132
0
무작위 특
44
0
난 이거 좀 별로 같은데
[6]
134
0
무료테마덱 추천점
[4]
139
0
아니 이게 게임이냐 ㅅㅂ
[1]
74
0
예능덱만 굴리다 못갈뻔했네
67
1
B0갓다
26
0
용궁성이랑 쓸만한 카드들?
[3]
133
1
네메 신 레전 재밌네
[6]
139
0
신팩나오면 팔옥네메랑 장송네크 굴려야지
42
0
별건 아닌데 자랑이나 할래
[2]
79
4
정보
갤펌) 쥬디스 이후로 언젠가는 나오게될 봦섭종 기?념 카드들
[2]
377
0
타입이 전부라고써있으니까 웃기긴하네
[3]
96
0
각 타입 별 네메 신카 활용도
70
0
불편하개 만들어 드림
[2]
88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