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라 그런가


딱히 7코로 내서 메리트가 있을지 몰?루겠음


그냥 딱 3코로 냈을 때가 제일 센 거 같은데?


뭔가 좋은 효과 다 섞으려다가 다 애매해진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