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도우버스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425명 알림수신 63명 @나는야꿔다놓은보릿자루 뿌슝빠슝! 신을 죽이는 게임이 있다??! 4/28일 7번째 카드팩! 근데 올타입은 너무 심하지 않나 루스테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20 작성일 2023-02-13 11:51:46 https://arca.live/b/shadowverse/69713738 시공맨 간다고 또 개꿀잼카드 준다는 것은 알겠는데느낌이 우리가 열심히 머리 짜서 만든 팔옥하이랜더네메 좀 써줘라ㅠㅠ 하는 것 같아서 참 싫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잘했으니까나는봐줄게 2023-02-13 12:07:18 쓴다면 기계덱에서도 써볼만 할듯. 마그나 세이버에 탑승시킬 때 출격 효과는 다 발동하고 탑승하니까. 펼쳐보기▼ 루스테나 2023-02-13 12:08:17 생각만 해도 무섭다 펼쳐보기▼ 엔드리에 2023-02-13 12:36:09 *수정됨 의미없음 5턴에 마그나 던져두고 운좋게 산게 아닌 이상 6턴에 체인지로 꺼내고 쥬디스 강화3으로 던진다는건데 세이버 광역 6딜 맞고 사는거 별로 없음 그리고 설령 필요한 상황이 있다하더라도 쥬디스 효과 먼저 터지고 탑승 광역 6딜 터지는거라 상대 필드 여러개 깔려있으면 엉뚱한거 파괴시키고 6딜 갈긴다는 뒷목잡는 일 일어날거임 펼쳐보기▼ 잘했으니까나는봐줄게 2023-02-13 15:12:35 ㅇㅇ그래서 팔옥빼곤 의미 없지 펼쳐보기▼ 미치겠다 2023-02-13 12:10:15 곧 마젤베인도 떠나는데 하랜지원이 의미가 있을지... 펼쳐보기▼ 루스테나 2023-02-13 12:10:53 팔옥네메에서 마젤베인 쓰던가 펼쳐보기▼ 미치겠다 2023-02-13 12:11:31 딱히 안 쓰긴하지 팔옥카드는 중복해도 되니까. 펼쳐보기▼ 루스테나 2023-02-13 12:12:38 요즘 키무라가 하나 밀면 계속 밀어주는 경향이 있어서 팔옥 많이 밀어줄것 같아 펼쳐보기▼ 밴파이어의시생인 2023-02-13 13:18:03 쓰는 입장에선 마냥 좋긴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운영 채널공지 덱리 데이터베이스 정보 질문 창작 짤 섀리쳐상 구인 대회 거래 스토리 찌라시/유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정보 2월 20일 밸패 예정 [10] ㅇㅇ 2023.02.14 553 5 정보 뉴비들을 위한 젬랑프리가 뭔지 알아보자. [3] 잘했으니까나는봐줄게 2023.02.14 284 0 모두 케어 뭔데 [4] 액터스 2023.02.14 74 0 나가아 [1] lihose 2023.02.14 58 0 자기 덱 묘지론 모자라 상대 필드 릴리스하는 라도리쨩 [5] 시르 2023.02.13 80 0 그러고보니 그랑프리에 요즘 뉴비 많더라 [4] 슐딩 2023.02.13 114 0 랭겜이 재미없으니 투픽이나 하게되네 [5] BepHblN 2023.02.13 83 -1 미니팩 나오면 가장 먼저 해보고싶은거 [4] ㅇㅇ 2023.02.13 132 0 무작위 특 잘했으니까나는봐줄게 2023.02.13 44 0 난 이거 좀 별로 같은데 [6] 비숍조아 2023.02.13 134 0 무료테마덱 추천점 [4] GTST 2023.02.13 139 0 아니 이게 게임이냐 ㅅㅂ [1] 밴파이어의시생인 2023.02.13 74 0 예능덱만 굴리다 못갈뻔했네 슐딩 2023.02.13 67 1 B0갓다 흑인사냥꾼링컨 2023.02.13 26 0 용궁성이랑 쓸만한 카드들? [3] 월광의달토끼 2023.02.13 133 1 네메 신 레전 재밌네 [6] 밴파이어의시생인 2023.02.13 139 0 신팩나오면 팔옥네메랑 장송네크 굴려야지 슐딩 2023.02.13 42 0 별건 아닌데 자랑이나 할래 [2] 흑인사냥꾼링컨 2023.02.13 79 4 정보 갤펌) 쥬디스 이후로 언젠가는 나오게될 봦섭종 기?념 카드들 [2] ㅇㅇ 2023.02.13 377 0 타입이 전부라고써있으니까 웃기긴하네 [3] 뉴클 2023.02.13 96 0 각 타입 별 네메 신카 활용도 잘했으니까나는봐줄게 2023.02.13 70 0 불편하개 만들어 드림 [2] 모노크로 2023.02.13 88 0 카드팩 350까지 오면 [4] lihose 2023.02.13 95 0 근데 올타입은 너무 심하지 않나 [9] 루스테나 2023.02.13 120 0 정보 갤펌) 쥬디스의 타입이 '전부' 인 이유 [3] ㅇㅇ 2023.02.13 307 3 미니팩 카드 정보 - 드래곤 골드 [3] 잘했으니까나는봐줄게 2023.02.13 121 1 미니팩 카드 정보-드래곤 레전드 [2] 잘했으니까나는봐줄게 2023.02.13 104 1 언리 그마가 왤케 힘들지 [1] 유자조아 2023.02.13 59 0 네메가 유저수제일적음? [4] ㅇㅇ (58.126) 2023.02.13 125 0 인정한다 [2] Joker 2023.02.13 94 0 오늘 부터 미니팩 공개라네 [3] 잘했으니까나는봐줄게 2023.02.13 103 0 유언네크도 너프할만하지 않음? [5] 월광의달토끼 2023.02.13 118 1 와 이거 첨해본다 뉴클 2023.02.12 78 1 이번주 결산 [7] ㅇㅇ 2023.02.12 72 0 4트만에 성공 [4] Kiririn 2023.02.12 128 4 응 드라즈엘 3번 써봐 ㅋㅋㅋ [1] 슐딩 2023.02.12 114 0 맛스타 [2] RedGames 2023.02.12 42 2 호즈미 오늘 처음하는데 이 맛에 하는구나 [1] 엔드리에 2023.02.12 178 0 문열어ㅓㅓㅓㅓㅓㅓㅓㅓ [7] Kiririn 2023.02.12 134 0 진짜 이거 100루피로 바꿔줘라 [1] 이세계가도카드겜 2023.02.12 140 0 로얄은 왜케 재미가 없지 [2] 체강캐환 2023.02.12 68 0 컨엘 그마 [2] SSeries 2023.02.12 93 1 컨엘프 덱리 있는 사람 있음?? [5] 초식_ 2023.02.12 89 0 이게 무슨? [5] lihose 2023.02.12 112 0 미니팩 마렵네. 레이나나 2023.02.12 4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2-14 03:1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