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읽어봤는데 난 물리덱이 하고 싶음
버퍼+평타딜이라는게 끌림

그러면 통상은 다 돌리면서 레드코어랑 흑수정은 나중에 여기에 물리딜러 누구에요~ 뜰때까지 존버하면 되는 거 맞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