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 오브 판타지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864명 알림수신 113명 @뺑아리 모바일&PC 오픈월드 RPG / 6.0 버전 새로운 맵 록하트 & 「헤모페우스」 픽업! 질문 늒네 진로상담 QAZ가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230 작성일 2024-07-05 20:31:56 ⚠️ 이 게시물은 작성자가 삭제할 수 없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https://arca.live/b/tower/110555240 공지 읽어봤는데 난 물리덱이 하고 싶음버퍼+평타딜이라는게 끌림그러면 통상은 다 돌리면서 레드코어랑 흑수정은 나중에 여기에 물리딜러 누구에요~ 뜰때까지 존버하면 되는 거 맞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y9 2024-07-05 20:39:19 물리할거면 지금 물리픽업중이라 그전 물리도 복각해서 다뽑아도 되긴하는데 그냥 앙카뽑고 노라 존버하면될듯? 펼쳐보기▼ QAZ가온 2024-07-05 20:39:46 근데 나 오늘 시작한 뉴비라 앙카 뽑을 재화가 안 될거 같음 무과금이라 펼쳐보기▼ y9 2024-07-05 20:40:23 그럼 일단은 최대한 긁어모아서 노라 뽑아야할듯 펼쳐보기▼ QAZ가온 2024-07-05 20:40:34 노라 존버할게 고마어 펼쳐보기▼ Miksya 2024-07-05 20:39:42 버퍼하고싶으면 속성이 아니라 힐러를 하면 되고 평타딜은 캐릭나오는거마다 달라서 애매하긴함 그나마 물리가 평타무기가 많긴하네 펼쳐보기▼ QAZ가온 2024-07-05 20:40:11 평타딜이 좋은 거라서 이번 빠따캐도 뽑고싶은데 이제 시작해서 늦은듯 펼쳐보기▼ Miksya 2024-07-05 20:40:28 2주년기다려보는거지 뭐 8월 11일이였나 맵파먹다보면 금방임 펼쳐보기▼ Miksya 2024-07-05 20:41:44 무과금이면 걍 돌파욕심안내고 명함으로 얼마나 최대로 뽑아먹냐라고 생각하는것도 나쁘지 않음.. 풀돌풀칩하는 애들이 대부분 이곳저곳 다 가서 딜 비교하면 초라해보일수도 있긴해 펼쳐보기▼ 코코팜복숭아맛 2024-07-05 20:43:20 앙카 픽업한지 얼마 안됐음. 욕심부리면 들고가는건데 무과금 목표라면 일단 존버해서 다음 이능픽업인 노라 들고가는게 좋겠다 펼쳐보기▼ 코코팜복숭아맛 2024-07-05 20:45:15 *수정됨 그리고 버퍼+평타딜이라 써있는게 꽤 구 공략일거라 지금은 좀 다를수도 있음. 암튼 노라부터 뽑으면 이후 속성고를때 안목도 좀더 생길거라 더더욱 존버하는편을 추천함 물론 1달동안 상시들고 게임하다 폐사할것같다면 앙카라도 챙겨야겠지만 펼쳐보기▼ 시그함 2024-07-05 20:43:23 *수정됨 2주년때 앙카 복각할 확률이 있으니 오늘부터 최대한 미리 맵 파놓고 노라랑 같이 뽑아볼 생각 해보고 (물론 노라를 선으로 갖고가는게 좋다) 윗댓마냥 딜 비교 이렇게는 하지말고 가볍게 즐기면 됨 저돌파도 저돌파 나름으로 할건함 펼쳐보기▼ 모래 2024-07-05 22:56:29 *수정됨 혹시 보고 온 글 뭔지 알려줄 수 있음? 펼쳐보기▼ QAZ가온 2024-07-05 22:57:03 그냥 챈 공지에 있는 뉴비 가이드 리마스터 펼쳐보기▼ 모래 2024-07-05 23:08:12 ㅇ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소식 채널 공지 정보/공략 창작 질문 모집 길드 짤 커마 스포 나눔/이벤트 유출/찌라시 저격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왜 기습 추가 pv 업슴? [3] 큰가슴공포증 2024.07.06 130 0 뎃 [2] 나노 2024.07.06 136 0 앙카가챠까지 2일 [2] 팬티보다좋은것은노팬티 2024.07.06 145 0 하 오늘 연합 달콤이네 시불.. [6] 짱꿀맨 2024.07.06 174 0 어우 황사보소 [4] ㅇㅇ 2024.07.06 158 0 타오판 시작한지 이제 일주일 됐는데 [11] ㅇㅇ 2024.07.06 417 0 앙카이벤트 몬시터 옴니엄포로막아짐 [11] 야갤 2024.07.06 252 6 미츠케타~ [5] 메릴 2024.07.06 147 0 닥장이잔아 아줌마잔아 썩었잔아 금지 [47] 레몬슈크림빵 2024.07.06 358 3 이정도면 노라 레벨은 다 올리겟지? [9] 그레이년아 2024.07.06 206 0 챈이 짜게 식었어 [4] 리미르 2024.07.06 118 0 환탑 떄문에 금전감각 망가짐 [14] 와캬퍄헉농쭉빵ㅋㅋ 2024.07.06 291 0 4.2 신맵 많이 크네.. [3] 콰직스 2024.07.06 330 0 왜 서버점검 중이야 [10] 노체 2024.07.06 322 0 머지 이벤매칭 졸라 신기한거봄 [8] 견로 2024.07.05 237 0 건전하게 강아지를 놀아줄 뿐인 사진 [6] 레몬슈크림빵 2024.07.05 249 0 금전감각이 존나무너진거같아 [4] 왕미소 2024.07.05 178 0 밑에 토벌 컨셉글보고 든생각인데 [2] y9 2024.07.05 203 0 호타는 당장 허심 잡몹을 히든붐으로 고정하라 [4] 레몬슈크림빵 2024.07.05 143 0 로봇애들 누가 올려놨네 [1] Miksya 2024.07.05 173 0 호타는 코스튬을 저렴하게 뿌려라!!! [7] Miksya 2024.07.05 273 0 ㅋㅋㅋ 농담이구 [12] y9 2024.07.05 260 0 세젤늅 [18] y9 2024.07.05 227 0 질문 늒네 진로상담 [14] QAZ가온 2024.07.05 230 0 커마하던거 그냥 포기했어 [2] 레몬슈크림빵 2024.07.05 135 0 이야 독하다 독해 이것도 깨? [12] 월정액패스충 2024.07.05 284 0 극초반 스토리전개 괘씸하네(스포잇음) [7] QAZ가온 2024.07.05 184 0 뭐야 4.1은 3.8처럼 그냥 업데이트네? [4] 레몬슈크림빵 2024.07.05 198 0 오 [5] ㅂㄹ 2024.07.05 168 1 수상할 정도로 [6] ㅇㅇ 2024.07.05 170 0 이참에 구캐릭 몇개 이격으로 나오면 좋겠다 [2] 큰가슴공포증 2024.07.05 140 0 왜 하이라 리젠 안 되나 했더니 [4] 라르간드 2024.07.05 252 0 염병할거 폰으로 커마 못해먹겠네 [6] 레몬슈크림빵 2024.07.05 167 0 질문 특장 속피증 옵션 [8] 라르간드 2024.07.05 314 0 구주폐 주사기는 좀 개편해주면 안되나 [6] BlueRose 2024.07.05 214 0 좆뉴비들 핑프해야한다고 생각해오 [5] 큰가슴공포증 2024.07.05 181 0 질문 뉴비 커마중인데 좀 도와줘 귀가 안떨어져 [5] QAZ가온 2024.07.05 180 0 프랑켄 마스크 볼때마다 이거 생각나네 [4] 아라반 2024.07.05 168 0 짤 빠따녀 포즈 둘 [6] 후발대 2024.07.05 650 13 이런 한쪽만 묶은 머리는 언제쯤 내줄까 [8] 레몬슈크림빵 2024.07.05 244 0 딸래미 댇지ㅠ였네 [16] 레몬슈크림빵 2024.07.05 229 0 거북이녀석 [5] sudali 2024.07.05 144 0 불삼도류 출시기원 49일차 [8] 코코팜복숭아맛 2024.07.05 184 0 이거 이젠 안사게 됨 [18] 그레이년아 2024.07.05 273 0 활포 남은 70개 다썼다 [6] 지게탑승장인 2024.07.05 17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07-06 02:0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