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맵이 하나 더 생긴 정도로 크다니 다음 맵도 기대가 되네

갠적 생각인데 지도에 안나온 맵 까지 포함해서 저게 아스트라 구역일거 같은데 나만 그렇게 생각함? 미개발 도시들도 엄청 큰거 보니 그런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