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mvMszaCTW94?si=yZb5I4cKO9gBNj5M



컨셉 플레이를 박아대는 아저씨


힐러 없이 버티면서 기믹딜로만 잡기


피회복 하려고 실링주사랑 드론 든 게 웃음벨이네 ㅋㅋㅋ


예전부터 기믹토벌로 재밌는 컨셉 플레이 잘해서 자주 보게 되는 듯


글섭 디코에서 뭐 물어보면 친절하게 대답도 잘해주고..


아니 근데 무기는 그래도 좀 벽 부수기 쉬운 무기 쓰시지 왜 전자검, 불활 이런 걸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