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 오브 판타지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864명 알림수신 113명 @뺑아리 모바일&PC 오픈월드 RPG / 6.0 버전 새로운 맵 록하트 & 「헤모페우스」 픽업! 43렙 됐는데 너무 약해서 민폐인 거 같음 ㄷㄷ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456 작성일 2022-08-22 15:27:23 수정일 2022-08-22 15:28:56 https://arca.live/b/tower/57098202 걍 민폐 덜 끼치게 힐조합 같은 거라도 해서매칭 돌아야할까?Gs인가 그거 7000 밖에 안되는데맵권장만 해도 15000씩 잡힘 ㄷㄷ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똥말딸 2022-08-22 15:28:52 그냥 버프 줄 거 잘 주고 트롤만 안 하면 됨 펼쳐보기▼ as 2022-08-22 15:29:35 장비강화랑 칩셋 강화 한거 맞지? 7000은 좀 이상한데? 펼쳐보기▼ ㅇㅇ 2022-08-22 15:30:45 *수정됨 한번에 렙이 3씩 오르다가 오늘도 퀘 몇개 깨니까 바로 43돼서 그럼 칩셋은 아직 모으는 중이고 장비도 보라템 먹은 게 없는데 렙업이 너무 빨라 ㄷㄷ 펼쳐보기▼ 3535 2022-08-22 15:31:11 차근차근 세지면 돼지 버스 조금 타면서 파밍하고 펼쳐보기▼ no4 2022-08-22 15:31:14 장비강화 안했나보네 펼쳐보기▼ ㅇㅇ 2022-08-22 15:32:06 일단 급한대로 파란색템이라도 강화하고 있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소식 채널 공지 정보/공략 창작 질문 모집 길드 짤 커마 스포 나눔/이벤트 유출/찌라시 저격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상시뽑 새미어 나와서 1돌해버렸는데 [4] Thekinger34 2022.08.22 323 0 커마 받은거 이쁘다 [4] ㅇㅇ 2022.08.22 428 0 왜 애들이 크로우 크로우 거리는지 알겠네 [11] 능리 2022.08.22 483 0 사실 게임 제목부터 묘하게 진입장벽 느껴짐 [7] 중병장여고생 2022.08.22 362 0 저는 허접 입니다 [1] ㅁㅡㄴ 2022.08.22 238 0 전시회 상점 사라지면 [1] 오곡고추장 2022.08.22 305 0 장군 3티어인데 시즌내로 총사령관 찍을수 있을까 [2] ㅇㅇ 2022.08.22 194 0 탄피 이거 하나 남은거 골코인가? [4] 분홍머리고아 2022.08.22 229 0 나도 휴마 좀 갖고싶다 [7] 불꽃남자 2022.08.22 471 3 늦네에. . .2.0. . . [14] 속상해요 2022.08.22 421 0 앱스 광고는 되게 깔끔한데 [3] 빵탑 2022.08.22 236 1 지랄하지마지랄하지마지랄하지마지랄하지마지랄하지마지랄하지마지랄하지마 [14] ㅇㅇ 2022.08.22 379 2 워렌 설원복 땄냐? [3] 딱지아님 2022.08.22 404 0 정보/공략 DDC머시꺵이 [2] 코코넛정수기 2022.08.22 482 0 사진찍는거 재밌음 [3] Kkkak 2022.08.22 246 1 쓰알은 시로밖에 없는 뉴비인데 선택권 ㅊㅊ좀 [1] PrayPrayPray 2022.08.22 259 0 타오판 그냥 한국 시장에서 판매 하기 싫은거 아닐까.... [16] anhisvyw 2022.08.22 600 -1 불덱해야 하는 이유 [7] 고구마벌꿀 2022.08.22 634 0 무기 어떻게 조합해서 써야함?? 아무도아닙니다 2022.08.22 207 0 클라우디아에 물리공명 붙으면 [6] Dine 2022.08.22 350 0 질문 에너지 수정으로 정예병 장갑 사도 됨? [3] 수전노 2022.08.22 408 0 유적 C-02 분위기 개미쳤네 [1] 비르카 2022.08.22 506 0 폰을 바꿔야 되나 [4] kyosukii 2022.08.22 216 0 43렙 됐는데 너무 약해서 민폐인 거 같음 ㄷㄷ [6] ㅇㅇ 2022.08.22 456 0 쓸떼없는 질문인거 알지만 궁금해서 물어봄 [2] ㅇㅇ 2022.08.22 203 0 청소기 테러 왜 안옴? [2] ㅇㅇ 2022.08.22 399 0 졷같네ㅋㅋ [2] ㅇㅇ 2022.08.22 320 0 네메시스가 자기 전극으로 자위하는거 보고싶다 [5] 칼랑 2022.08.22 371 0 내 딸♡ 하면서 커마 고치는 거 조금 웃김 [27] Dkfk 2022.08.22 2370 35 부릉부릉 [2] 씨유 2022.08.22 235 0 드디어 청소기 만들었다 [8] 모든장르가능합니다 2022.08.22 490 4 나비아 이거 원래이럼? [2] Xero 2022.08.22 332 0 ssr 선택권 방금 받아서 가려고하는데 15028345 2022.08.22 141 0 환탑 시작한지 고작 12일 [3] 똥말딸 2022.08.22 283 0 우리딸은 드론타는것마져 귀엽네 [1] 분탕카멘 2022.08.22 375 0 물리덱은 실드 누가깨냐 [3] Dine 2022.08.22 551 0 귀엽다! [3] 빵탑 2022.08.22 262 0 탑 다 올랐다 석유통 2022.08.22 284 0 스킬인지 qte인지 카메라연출은 레플리카 껴야됨? [5] 고기먹고싶다 2022.08.22 342 0 모집 뱅기스 챈길드 미호요 158/160 [6] ㅇㅇ 2022.08.22 361 0 GS 단1 [5] 김나루 2022.08.22 343 5 네메시스 전극으로 발판 눌러지네 [13] 투사이드업 2022.08.22 2208 16 나를 속도광이라 불러주지않겠나...? [2] 금붕 2022.08.22 252 0 떴냐? [5] ㅇㅇ 2022.08.22 351 1 나 길드 기부 꼬박꼬박하고 미션도 다하는데 [4] 빵탑 2022.08.22 42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8-22 15:3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