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대충 나온 쓰알은 전부 키워서 쓰고있는데 

슬슬 레벨한돌할때 재료가 비싸지면서 막 키워도 되는지 잘 모르겠음;;;

뭐 어짜피 나중가면 다 안쓴다고는 하는데 그러면 지금 무기를 키우는 의미 자체가 없어지는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레벨 올려줄만한거 뭐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