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 오브 판타지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864명 알림수신 113명 @뺑아리 모바일&PC 오픈월드 RPG / 6.0 버전 새로운 맵 록하트 & 「헤모페우스」 픽업! 타오판 그냥 한국 시장에서 판매 하기 싫은거 아닐까.... anhisvyw 추천 0 비추천 1 댓글 16 조회수 600 작성일 2022-08-22 15:31:09 수정일 2022-08-22 15:31:43 https://arca.live/b/tower/57098442 게임 번역도 이상하고 자막도 이상하고 고객센터 문의글 봤는데 이건 ㄹㅇ 걍 조선족 아무나 골라서 둔거 아니면 번역기 이상한거 골라서 하는 수준인데...게임은 잘 만들었는데 해도해도 너무하네....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16] 3535 2022-08-22 15:31:49 anhisvyw 2022-08-22 15:36:05 ㅇㅇ 2022-08-22 15:31:55 짱깨씨발년들이 기본도 안함 개빡치게 펼쳐보기▼ anhisvyw 2022-08-22 15:35:58 ㅇㅇ 2022-08-22 15:31:58 원,신도 그럼 광고 이상한것도 판박이고 걍 하청업체들이 다 비슷한 수준인가봄 펼쳐보기▼ anhisvyw 2022-08-22 15:34:19 그 게임은 그래도 인게임 번역 문제는 없던걸로 기억 하는데 펼쳐보기▼ ㅇㅇ 2022-08-22 15:35:39 있음 오탈자 존나많고 오픈부터 퀄안좋았음 지금이 많이조아진거 ㅋㅋ 펼쳐보기▼ anhisvyw 2022-08-22 15:37:28 kyosukii 2022-08-22 15:32:04 섭퀘 번역은 진짜 번역기 돌린거 같음 펼쳐보기▼ anhisvyw 2022-08-22 15:35:02 겁나 말 짜증나게 하는 할아버지 섭퀘 레전드.... 펼쳐보기▼ Dkfk 2022-08-22 15:33:01 중국어 할 줄 알면서 월급 적은 좆족을 직원으로 뽑았겠지... 펼쳐보기▼ anhisvyw 2022-08-22 15:35:30 한국 본사는 없음? 펼쳐보기▼ 포인트_게임만_함 2022-08-22 15:42:06 본사는 중국에 있고 놀랍게도 한국지사 있음 펼쳐보기▼ anhisvyw 2022-08-22 15:45:01 각서윤갖고싶어 2022-08-22 15:33:49 중국 애들이 싼값에 그냥 조선족 데려다가 쓰는듯 펼쳐보기▼ anhisvyw 2022-08-22 15:36:51 쯧....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소식 채널 공지 정보/공략 창작 질문 모집 길드 짤 커마 스포 나눔/이벤트 유출/찌라시 저격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유니콘 조선게임이었으면 518% 유료재화로 팔았음 [2] 라이덴쇼군님 2022.08.22 354 1 네메쟝 잘자콘 [5] 셜리 2022.08.22 302 0 지금 골코 2천장 첬는데 어떻게 할까 [6] 으잉아 2022.08.22 377 0 근데 이거 왜 주간활약임 [7] 미약절임육변기 2022.08.22 308 0 크로우가 세긴한데 휴마가 제일 재미있네 [4] 능리 2022.08.22 327 0 여척자가 왜 딸임 [11] Xeno 2022.08.22 340 4 기습 개꿀잼 [2] 올빼미 2022.08.22 247 0 상시뽑 새미어 나와서 1돌해버렸는데 [4] Thekinger34 2022.08.22 323 0 커마 받은거 이쁘다 [4] ㅇㅇ 2022.08.22 428 0 왜 애들이 크로우 크로우 거리는지 알겠네 [11] 능리 2022.08.22 483 0 사실 게임 제목부터 묘하게 진입장벽 느껴짐 [7] 중병장여고생 2022.08.22 362 0 저는 허접 입니다 [1] ㅁㅡㄴ 2022.08.22 238 0 전시회 상점 사라지면 [1] 오곡고추장 2022.08.22 305 0 장군 3티어인데 시즌내로 총사령관 찍을수 있을까 [2] ㅇㅇ 2022.08.22 194 0 탄피 이거 하나 남은거 골코인가? [4] 분홍머리고아 2022.08.22 229 0 나도 휴마 좀 갖고싶다 [7] 불꽃남자 2022.08.22 471 3 늦네에. . .2.0. . . [14] 속상해요 2022.08.22 421 0 앱스 광고는 되게 깔끔한데 [3] 빵탑 2022.08.22 236 1 지랄하지마지랄하지마지랄하지마지랄하지마지랄하지마지랄하지마지랄하지마 [14] ㅇㅇ 2022.08.22 379 2 워렌 설원복 땄냐? [3] 딱지아님 2022.08.22 404 0 정보/공략 DDC머시꺵이 [2] 코코넛정수기 2022.08.22 482 0 사진찍는거 재밌음 [3] Kkkak 2022.08.22 247 1 쓰알은 시로밖에 없는 뉴비인데 선택권 ㅊㅊ좀 [1] PrayPrayPray 2022.08.22 259 0 타오판 그냥 한국 시장에서 판매 하기 싫은거 아닐까.... [16] anhisvyw 2022.08.22 600 -1 불덱해야 하는 이유 [7] 고구마벌꿀 2022.08.22 634 0 무기 어떻게 조합해서 써야함?? 아무도아닙니다 2022.08.22 207 0 클라우디아에 물리공명 붙으면 [6] Dine 2022.08.22 351 0 질문 에너지 수정으로 정예병 장갑 사도 됨? [3] 수전노 2022.08.22 408 0 유적 C-02 분위기 개미쳤네 [1] 비르카 2022.08.22 506 0 폰을 바꿔야 되나 [4] kyosukii 2022.08.22 216 0 43렙 됐는데 너무 약해서 민폐인 거 같음 ㄷㄷ [6] ㅇㅇ 2022.08.22 457 0 쓸떼없는 질문인거 알지만 궁금해서 물어봄 [2] ㅇㅇ 2022.08.22 203 0 청소기 테러 왜 안옴? [2] ㅇㅇ 2022.08.22 399 0 졷같네ㅋㅋ [2] ㅇㅇ 2022.08.22 320 0 네메시스가 자기 전극으로 자위하는거 보고싶다 [5] 칼랑 2022.08.22 371 0 내 딸♡ 하면서 커마 고치는 거 조금 웃김 [27] Dkfk 2022.08.22 2370 35 부릉부릉 [2] 씨유 2022.08.22 235 0 드디어 청소기 만들었다 [8] 모든장르가능합니다 2022.08.22 490 4 나비아 이거 원래이럼? [2] Xero 2022.08.22 332 0 ssr 선택권 방금 받아서 가려고하는데 15028345 2022.08.22 141 0 환탑 시작한지 고작 12일 [3] 똥말딸 2022.08.22 283 0 우리딸은 드론타는것마져 귀엽네 [1] 분탕카멘 2022.08.22 375 0 물리덱은 실드 누가깨냐 [3] Dine 2022.08.22 551 0 귀엽다! [3] 빵탑 2022.08.22 262 0 탑 다 올랐다 석유통 2022.08.22 28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8-22 15: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