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대기 개쌔고 찰진데

멀티가면 일단 번거로운 것도 있지만
에너지기어 한칸 버려가면서까지
억지봉인 해야되는게 존나 아쉬움

돌파옵에 아군과 아군의 공격은 벽 관통가능
이런거 달아줬으면 엄청 오래 쓰였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