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천장칠거 같지...

이미 20뽑했는데 그 엿같은 기계팔만 나오더라...

그나마 지금 골드 없어서 강화나 업글도 못하는중이었는데 골드가 기계팔보다 더 좋더라...


그냥 생골드나 살걸그랫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