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0super 쓰고 있는데요
최상옵에 120프레임으로 하고 있는데
사냥이나 맵 돌아다니면 70도정도 유지하는데
c 누르고 캐릭터창만 들어가면 점점 온도가 80~81도까지 오르는데
다른분들도 같은 증상? 이신가요?
2070super 쓰고 있는데요
최상옵에 120프레임으로 하고 있는데
사냥이나 맵 돌아다니면 70도정도 유지하는데
c 누르고 캐릭터창만 들어가면 점점 온도가 80~81도까지 오르는데
다른분들도 같은 증상? 이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