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서버 잘못만든 캐릭터로 오랜만에 들어가보니까

복귀유저라고 뭘 쥐어주는데 

시발 숫자 위치 검수도 안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