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섭 프리그 평가 보니깐 얼음 딜러 안나오면 계륵이라고 하던데 그리고 성격 십창난거 같아서 쥬ㅈ가 안섬


루비는 로리캐라서 안뽑을거 같은데


그럼 걍 빨코 존버하지말고 최대한 네메 풀돌 될때 까지 질러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