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내가 레벨이 오르면 적들도 동시에 올라가서 딜 넣기가 너무 빡빡해짐....

물론 내가 칩 레벨이 낮고

서프레서 업도 못한 이유도 있긴 하지만 

참 ...쫌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