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스토리 다 스킵하는데 


첨엔 괜찮게 몰입하면서 봤단말여?

그래서 지크랑 셜리랑 정들었는데


그러곤 약탈자 쉑들이 들이닥쳐서 셜리 감염되잖슴


이 모든 일의 원흉이 약탈자새끼들이라 필드 돌아다니면서 보이는 족족 족치고 다닌다고 진행이 느림ㅋㅋㅋㅋㅋ


새끼들 디자인도 좆같아서 패는 맛이 더 있음 특히 날아다니는 좆레게머리 새끼는 진짜 좆같아서 일부러 좀 놀다가 죽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