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 오브 판타지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863명 알림수신 113명 @뺑아리 모바일&PC 오픈월드 RPG / 6.0 버전 새로운 맵 록하트 & 「헤모페우스」 픽업! 일단 바이링 의문은 여기서 출발했습니다. DMN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8 조회수 522 작성일 2022-09-12 13:09:50 수정일 2022-09-12 13:10:37 https://arca.live/b/tower/58508071 14만 VS 49만이 차이가 왜 난거지?크로우도 안썼는데그리고 이후에 버프 다 발라서 때렸더니 63만까지 뜸이 차이가 대체 왜 난건지 제일 의문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8] 회신 2022-09-12 13:10:09 3285 2022-09-12 13:10:25 국경이 이상한거 아닐까? 펼쳐보기▼ DMNA 2022-09-12 13:10:49 국경에 데미지가 더 붙는 버프가 있나?? 펼쳐보기▼ 삼다빵 2022-09-12 13:10:58 길원끼리 가면 30% 펼쳐보기▼ DMNA 2022-09-12 13:11:05 혼자 간건데 저건 펼쳐보기▼ 3285 2022-09-12 13:11:36 바이링쓰면 국경 버그가 일어난다던지.. 펼쳐보기▼ DMNA 2022-09-12 13:11:43 삼다빵 2022-09-12 13:12:18 ㅂㄷㅂㄷ 버그닷 크로우의 망령이 바이링을 그냥 두지 않을거야..!!! 펼쳐보기▼ 린네 2022-09-12 13:10:55 국경 길드법 받아서 저정도 뜨는걸까? 펼쳐보기▼ ㅇㅇ 2022-09-12 13:12:32 혼자갔대 펼쳐보기▼ Seona 2022-09-12 13:12:26 마지막 사진이 전극딜임? 펼쳐보기▼ DMNA 2022-09-12 13:12:34 네메 4칩 패시브 딜 펼쳐보기▼ 펄 2022-09-12 13:12:31 두창 때문에 ptsd 딜이라네오 수구 펼쳐보기▼ 댕루아 2022-09-12 13:13:02 까도까도버그만 펼쳐보기▼ ㅇㅇ 2022-09-12 13:14:57 몬스터버프에 저거 번개표시머임?? 펼쳐보기▼ DMNA 2022-09-12 13:15:23 번개 무기 충전속도 감소 펼쳐보기▼ ㅇㅇ 2022-09-12 13:31:25 세베크 전기데미지 2배로 받아서 바이링 중상+6돌 효과 해서 3.6배 데미지 들어간게 아닐까 펼쳐보기▼ ㅇㅇ 2022-09-12 13:32:12 아닌데 그러면 기본 전극에도 2배인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소식 채널 공지 정보/공략 창작 질문 모집 길드 짤 커마 스포 나눔/이벤트 유출/찌라시 저격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니 그래서 바이링 좋은거 맞아 아니야 [8] KD 2022.09.12 267 0 장판 데미지가 후적용이면 [1] Seona 2022.09.12 136 0 그러니까 네메랑 프리그 장판깔고 바이링으로 딜하면 개쎄다는거지? QEQE 2022.09.12 123 0 바이링 프리그 4칩도 적용됨? [2] 3285 2022.09.12 123 0 창작 심심해서 그려본 터미네이터 낙서 [19] 페이몬은그림그려 2022.09.12 838 27 일단 약이건 아니건 최후의 웃는자는 바이링이 될것임 [6] 3535 2022.09.12 195 0 1일차 뉴비 일기 [46] Rainbow318 2022.09.12 4426 107 풀돌 바이링 vs 5돌 시로 비교 [21] ㅇㅇ 2022.09.12 632 1 머냐 장판떡상이면 츠바사 떡상임? [5] ㅇㅇ 2022.09.12 243 0 프리그보고 얼음홍어라 하지마셈 [5] 련곰 2022.09.12 187 0 여기 왜자꾸 못넘어감? [2] 데렌 2022.09.12 111 0 연합 보급 칩 남은 횟수 어디서봄? [2] swon 2022.09.12 131 0 1신에 비해서 캐릭 많은편임? [4] 메이 2022.09.12 159 0 근데 물리는 클라 나오면 팟 어케꾸림? [7] ㅇㅇ 2022.09.12 245 0 그러니까 바이링이 3285 2022.09.12 76 0 바이링 6돌 효과가 장판에도 영향 미치네 [3] 라이드람 2022.09.12 325 0 크로우 풀돌할때까지 셰베크만 캐는거임? [1] ㅇㅇ 2022.09.12 155 0 그러니까 바이링 딜뻥이 [2] 로진 2022.09.12 236 0 장비 바꿀때마다 스펙 다운됨 [3] 3285 2022.09.12 132 0 풀돌 에너지기어 더먹으면어케됨? [4] ㅇㅇ 2022.09.12 223 0 바이링바이럴 ㅋㅋ [2] 3285 2022.09.12 187 0 제딸이쁘죠? [8] LunaR 2022.09.12 184 -6 물리캐 출시며칠전에 물리버퍼 바이링바이럴이라,, [2] ㅇㅇ 2022.09.12 261 0 일단 바이링 의문은 여기서 출발했습니다. [18] DMNA 2022.09.12 522 0 바이링 괜히 키웠네ㅋㅋ [6] lIlIllIIIllI 2022.09.12 486 1 이제 필드에서 평타에 1만박힌다 빵탑 2022.09.12 155 1 머신핸드 풀돌해도 세베크 돔? [3] 아카콘쓰려고 2022.09.12 168 0 월보 칩 없어도 계속 돔? [2] 홀로로프 2022.09.12 114 0 애들 헤어 보면 절반이 트윈테일인 듯 [7] 고기먹고싶다 2022.09.12 171 0 중섭 대행맡길려구 하는데 [6] TAKUMI 2022.09.12 149 0 이제 집에 간다 메이 2022.09.12 32 0 중섭은 gs 얼마나됨? [2] 나아아아아르 2022.09.12 198 0 정보/공략 바이링 회피평 발동시 데미지 단순 비교(수정됨) [5] NIAR 2022.09.12 811 1 바이링 약팔이에 당하지마라,,,, [9] ㅇㅇ 2022.09.12 529 0 클라우디아 6돌할사람 ㅋㅋ [12] 3285 2022.09.12 319 0 램프 이거 첨해봄 [4] 빵탑 2022.09.12 159 0 악 내일 연합 심해기지네 [2] ㅇㅇ 2022.09.12 158 0 바이링 중상 크리티컬 데미지 이상하다길래 해봄 [15] hver 2022.09.12 558 4 그러니까 클라우디아 나오면 3물리무기로 [1] 3285 2022.09.12 135 0 핫도그 루트가 있음? [3] 메이 2022.09.12 290 0 드레스 가챠만 기다리는중 [7] ㅇㅇ 2022.09.12 224 0 그래 나도뇌피셜굴리지말고 직접써봐야지 [1] ㅇㅇ 2022.09.12 172 1 아 시발 내 바이링은 약한데? [27] 장기백 2022.09.12 673 0 길드버스탈때 바이링들면 되겠노 현탐 2022.09.12 8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9-12 13:2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