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링 얘기 나오길래 나도 테스트하러 가봤는데
난 스샷만큼 쌔게 안 나옴.
뭐지? 싶어서 이리저리 테스트해봤는데
네메 전극 딜이 이상하게 많이 뜨는 걸 목격함.
보통 2000~4000 정도 떠야 하는 게 갑자기 1만 떳는데
왜그런가 하고 봤더니, 무기를 바이링 끼고 있었음.
바이링 6돌 효과가, 이미 깔려 있는 장판에도 영향을 미치다 보니.
네메 전극 같은, 필드에 남아서 도트뎀 주는 거에 바이링 6돌 옵이 붙은 거였네.
근데 이거 은근히 쏠쏠한 듯. 네메 풀돌 유저면 새미어로 때리는 것보다 네메 전극 2개 깔고 바이링으로 딜하는 게 쌔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