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 오브 판타지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860명 알림수신 113명 @뺑아리 모바일&PC 오픈월드 RPG / 6.0 버전 새로운 맵 록하트 & 「헤모페우스」 픽업! 머냐 장판떡상이면 츠바사 떡상임?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243 작성일 2022-09-12 13:18:53 https://arca.live/b/tower/58508634 이리와 이년아 바이링이랑 장판함 쏴보러가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공백믱 2022-09-12 13:19:34 근데 츠바사 할거면 프리그지 펼쳐보기▼ ㅇㅇ 2022-09-12 13:20:35 아니야 내 츠바사가 떡상했다고 말해 펼쳐보기▼ 공백믱 2022-09-12 13:21:11 아니야 망했어 펼쳐보기▼ ㅇㅇ 2022-09-12 13:21:29 ㅁㅇㅋㅇ 2022-09-12 13:20:40 장판이면 새미어 네메 바이링 해봐야겠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소식 채널 공지 정보/공략 창작 질문 모집 길드 짤 커마 스포 나눔/이벤트 유출/찌라시 저격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제 휴마 장판깔고 바이링 들면 존나쌔지는건가 [1] Eles 2022.09.12 176 0 인공섬 패키지 나오는게 정배임? [2] 메이 2022.09.12 134 0 환탑이 잘나간다고 느끼는게 [5] 걸유키건 2022.09.12 190 0 따흐흑 두창님을 이어받은 이동용 무기 [9] ㅇㅇ 2022.09.12 248 0 갤스 출첵 좀 괜찮은듯? [5] 빵탑 2022.09.12 169 0 질문 월간상자는 어케 바뀌길래 존버하라는거임 [8] 예레니카 2022.09.12 259 0 츠바사6돌 < 바이링6돌 [7] 3285 2022.09.12 308 0 딸내미 존나패고싶다 진짜로 [6] 회신 2022.09.12 163 0 기어조각 풀이면 골드로 전환됨 [2] 빵탑 2022.09.12 178 1 이쯤에서 서버주님들이 영상좀 올려줘야 [3] 삼다빵 2022.09.12 188 0 엌ㅋㅋㅋㅋㅋ [2] 아라반 2022.09.12 61 0 진정한 하이에나 여왕 [21] Sicat 2022.09.12 1741 28 바이링 딴건모르겠고 재밌네 [6] Eles 2022.09.12 266 0 장판딜이 대세가 되겠네 [2] 라이드람 2022.09.12 256 0 힐러 뭐뭐들고가면 기사들이 좋아함? [5] alrtmzjvl 2022.09.12 202 0 아니 그래서 바이링 좋은거 맞아 아니야 [8] KD 2022.09.12 267 0 장판 데미지가 후적용이면 [1] Seona 2022.09.12 136 0 그러니까 네메랑 프리그 장판깔고 바이링으로 딜하면 개쎄다는거지? QEQE 2022.09.12 123 0 바이링 프리그 4칩도 적용됨? [2] 3285 2022.09.12 123 0 창작 심심해서 그려본 터미네이터 낙서 [19] 페이몬은그림그려 2022.09.12 838 27 일단 약이건 아니건 최후의 웃는자는 바이링이 될것임 [6] 3535 2022.09.12 195 0 1일차 뉴비 일기 [46] Rainbow318 2022.09.12 4426 107 풀돌 바이링 vs 5돌 시로 비교 [21] ㅇㅇ 2022.09.12 632 1 머냐 장판떡상이면 츠바사 떡상임? [5] ㅇㅇ 2022.09.12 243 0 프리그보고 얼음홍어라 하지마셈 [5] 련곰 2022.09.12 187 0 여기 왜자꾸 못넘어감? [2] 데렌 2022.09.12 111 0 연합 보급 칩 남은 횟수 어디서봄? [2] swon 2022.09.12 131 0 1신에 비해서 캐릭 많은편임? [4] 메이 2022.09.12 159 0 근데 물리는 클라 나오면 팟 어케꾸림? [7] ㅇㅇ 2022.09.12 245 0 그러니까 바이링이 3285 2022.09.12 76 0 바이링 6돌 효과가 장판에도 영향 미치네 [3] 라이드람 2022.09.12 326 0 크로우 풀돌할때까지 셰베크만 캐는거임? [1] ㅇㅇ 2022.09.12 155 0 그러니까 바이링 딜뻥이 [2] 로진 2022.09.12 237 0 장비 바꿀때마다 스펙 다운됨 [3] 3285 2022.09.12 132 0 풀돌 에너지기어 더먹으면어케됨? [4] ㅇㅇ 2022.09.12 223 0 바이링바이럴 ㅋㅋ [2] 3285 2022.09.12 188 0 제딸이쁘죠? [8] LunaR 2022.09.12 184 -6 물리캐 출시며칠전에 물리버퍼 바이링바이럴이라,, [2] ㅇㅇ 2022.09.12 261 0 일단 바이링 의문은 여기서 출발했습니다. [18] DMNA 2022.09.12 523 0 바이링 괜히 키웠네ㅋㅋ [6] lIlIllIIIllI 2022.09.12 486 1 이제 필드에서 평타에 1만박힌다 빵탑 2022.09.12 155 1 머신핸드 풀돌해도 세베크 돔? [3] 아카콘쓰려고 2022.09.12 168 0 월보 칩 없어도 계속 돔? [2] 홀로로프 2022.09.12 114 0 애들 헤어 보면 절반이 트윈테일인 듯 [7] 고기먹고싶다 2022.09.12 171 0 중섭 대행맡길려구 하는데 [6] TAKUMI 2022.09.12 14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9-12 13:2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