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5860명
알림수신 113명
모바일&PC 오픈월드 RPG / 6.0 버전 새로운 맵 록하트 & 「헤모페우스」 픽업!
자러간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62
작성일
댓글
[2]
유코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픈월드 겜에 탈것 있어야 하는이유
91
0
트럭 질럿다는 글을 많이봐서
163
0
난 원신 이해 안되는게
[15]
454
0
클라칩 2셋옵은 버리는거지?
[1]
189
0
이래놓고 재용이형이 정신차리면 오캄
72
0
흔들어요
34
0
난 원신은 손 안댈듯
[5]
285
0
다들 겜 추천좀
[22]
258
0
이제 문상 싼거 없지...?ㅠ
[1]
185
0
근데 환탑 월드 도는거 나름 할만하더라
[2]
156
2
윗집 듀얼 짬짬히 하는데
[6]
171
1
다들 타오판 입문 계기가 어떻게됨
[22]
299
2
연합작전에서 샌드웜도 나옴?
[5]
142
3
내일이면 드디어 번창남 뽑을수 있어...!
[4]
161
1
초역 5층 가수
[6]
144
7
골드 몇땃쥐?
[4]
148
0
마스코트 다른거 나오면 좋겠다
[2]
64
0
유비식 오픈월드 특
[2]
175
1
이 게임에 어울리는 명칭이 모가 있을까??
[9]
133
1
ssr무기랑 크로우 상자 랜덤인거 아쉽다
[3]
187
0
어휴 개인섬 할거 존나 없네
[19]
360
2
이 겜 유입 적은건 이름도 한몫 할듯
[12]
244
1
근데 ㄹㅇ로 환탑 돈 먹는 괴물임
[10]
288
0
자러간다
[2]
62
0
환탑 몰랐을 순수할 적이 그립다
[1]
94
0
트럭 하나사고 페이백 받은걸로 페스를 살까??
[6]
138
0
환서운이야기) 주간보급 유지만해도
[8]
217
2
이따 오전 11시에 다시한번 확인해야할것
[6]
228
0
aespa체 쓰고싶은데 무슨 feeling인지 잘 모르겠음
[2]
124
0
소울ㅇㅋ라는 게임도 핵과금러만 남아있음?
[7]
196
0
시.작.됐.다
[5]
179
7
린수영복 언제읾
[3]
229
0
아 맥북안샀으면 10트럭인데
[1]
93
0
근데 궁금한게 니들 나중에 어떻게 하려고 그러냐?
[18]
243
1
20퍼 할쿠에 30페백이면 몇퍼 할인 효율임??
[6]
235
0
챈만봐도 대가리 깨진 유인원들이 문상 지른게 보이는데
[6]
162
0
pv 여자 파트 남자 파트
101
0
2.2 코앞인데
44
0
효율 1.6배 이런거주고 혜자팩 이지랄하면 자살함
[1]
109
1
그립도 10퍼 놓쳤네 ㅅㅂㅋㅋㅋ
[2]
129
0
세계챗에 또 포탈열렸네
[5]
206
1
패키지 나올줄알고 낙서하고있었는데 자러가야지
[2]
119
1
부탄광 어케 채집하는거임?
[2]
310
0
나도 속공 1000넘는 장비 하나만 먹고싶다
[2]
128
0
혜자팩 안나오면 니들 다 알아서하셈
5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