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 오브 판타지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865명 알림수신 112명 @뺑아리 모바일&PC 오픈월드 RPG / 6.0 버전 새로운 맵 록하트 & 「헤모페우스」 픽업! 난 원신 이해 안되는게 알파로메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453 작성일 2022-12-21 17:10:01 https://arca.live/b/tower/65796129 탈것이 왜 없냐 이거임라이덴 누나 보고 할까 싶었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금붕 2022-12-21 17:11:18 폰타인 때 뭐 뜬다 했던거같기도 하고 펼쳐보기▼ ㅇㅇ 2022-12-21 17:13:18 배는 있음 ㅋㅋㅋㅋ 펼쳐보기▼ 알파로메오 2022-12-21 17:13:42 배만 있지 펼쳐보기▼ ㅇㅇ 2022-12-21 18:22:33 배도 솔직히 존나느려서 짜증남. 말만 배지 그냥 익사 안하고 물 건너갈 수 있게 해주는 정도임. 펼쳐보기▼ Reason 2022-12-21 17:13:44 원신에 탈거 넣을려면 처음부터 날틀을 넣어야되긴함 펼쳐보기▼ 알파로메오 2022-12-21 17:15:30 원신도 수직맵 많음? 펼쳐보기▼ Reason 2022-12-21 17:16:01 울퉁불퉁에 수직에 지하에 아주 지랄남 펼쳐보기▼ 더듬어만졌당 2022-12-21 17:21:18 벨라 동굴 같은 짓거리 존나 많이해서 힘듬 펼쳐보기▼ 알파로메오 2022-12-21 17:16:36 제일 싫어하는 스타일인데 그거 그타나 사펑처럼 언덕은 맘에 들어도 펼쳐보기▼ ㅇㅇ 2022-12-21 17:17:59 *수정됨 기병대장(말안탐) 펼쳐보기▼ ㅇㅇ 2022-12-21 17:20:02 그래서 수메르는 맵에 날라다니는거 곳곳에 추가하긴했던데 그쪽은 맵이동 편의성도 가챠캐릭으로 매꾸는거라 펼쳐보기▼ ㅇㅇ 2022-12-21 18:23:29 원신 -> 환탑 -> 원신하고 느낀게 환탑에서 에너지기어나 탈것 같은걸로 탐험 편의성 챙기는걸 원신은 캐릭터 성능에 붙여서 팔아먹음. 펼쳐보기▼ xm1r 2022-12-21 17:27:17 탑승장비 탈것도 캐릭 스킬로 내놓을놈들 ㅇㅇ 펼쳐보기▼ hver 2022-12-21 18:40:36 이동기 달린 캐릭 팔아먹느라? 펼쳐보기▼ 얼음조아 2022-12-21 23:07:17 캐릭터 셀링포인트로 필드에서 편함이 있어서 탈것 안팔거 같음 아 꼬우면 야란이랑 방랑자 뽑든가~ㅋㅋㅋ 이거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소식 채널 공지 정보/공략 창작 질문 모집 길드 짤 커마 스포 나눔/이벤트 유출/찌라시 저격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넘 마니 남아서 못접겠어... [6] 별 2022.12.21 244 0 20쿠폰에 30페이백에 린수영복은 인질이 좀 세네 AYP 2022.12.21 150 0 코스튬 복각도 함? [3] 다람지 2022.12.21 224 0 클라칩vs새2크2 [2] ruffian 2022.12.21 239 0 이제 라이라나오니까 물덱이랑 계정바꾸고싶음 [4] 섭이전기원 2022.12.21 199 0 내일 픽업캐릭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네 [3] xm1r 2022.12.21 187 0 할것도 없어서 디맥이나 해볼까 했는데 [8] Reason 2022.12.21 160 0 아 래플 스킨 백돌이구나 [2] ㅇㅇ 2022.12.21 290 0 중) 환영 600 + 초역 5층 [11] 금붕 2022.12.21 245 1 ㄹㅇ 오랜만에 탐험하니 간만에 겜하는 기분들어서좋음 [5] 꿀때지 2022.12.21 263 1 정보/공략 중) 1주년 기록보기 및 한정 미아 프로필 획득하기 [5] ㅇㅇ 2022.12.21 405 7 시리우스? [9] 허이짜 2022.12.21 271 1 근데 선미는 왜 자꾸 쓰는거래 [11] 별 2022.12.21 278 -1 요새 이상함 넥슨아이디1개랑 블리자드아이디 해킹당했고 [6] 픽뚫은싫어 2022.12.21 171 0 내상황에서 클라칩 뽑는다vs안뽑는다 [3] ruffian 2022.12.21 279 0 투표해조 [9] 쇠고기육포캔 2022.12.21 166 1 뭐여 잠깐 사이에 눈 엄청오고 순식간에 쌓여있네 [4] 별 2022.12.21 115 0 메모리 머임;; [12] 리트리버 2022.12.21 299 1 항상 오픈월드 겜에서 하는 짓들 알파로메오 2022.12.21 140 0 존나 당황스럽네 스팀아이디는 삭제되있고 배틀넷 아이디는 털렸네 [6] 픽뚫은싫어 2022.12.21 167 0 능지 딸려서 4500원 더 썻다 [3] ㅇㅇ 2022.12.21 177 2 오픈월드 겜에 탈것 있어야 하는이유 알파로메오 2022.12.21 91 0 트럭 질럿다는 글을 많이봐서 ㅇㅇ 2022.12.21 162 0 난 원신 이해 안되는게 [15] 알파로메오 2022.12.21 453 0 클라칩 2셋옵은 버리는거지? [1] 싸우지말고섹스해 2022.12.21 189 0 이래놓고 재용이형이 정신차리면 오캄 할거없는데슝 2022.12.21 71 0 흔들어요 린사모 2022.12.21 34 0 난 원신은 손 안댈듯 [5] 알파로메오 2022.12.21 284 0 다들 겜 추천좀 [22] 알파로메오 2022.12.21 258 0 이제 문상 싼거 없지...?ㅠ [1] Alqi 2022.12.21 185 0 근데 환탑 월드 도는거 나름 할만하더라 [2] 알파로메오 2022.12.21 156 2 윗집 듀얼 짬짬히 하는데 [6] Reason 2022.12.21 171 1 다들 타오판 입문 계기가 어떻게됨 [22] 드럭맨 2022.12.21 297 2 연합작전에서 샌드웜도 나옴? [5] hver 2022.12.21 141 3 내일이면 드디어 번창남 뽑을수 있어...! [4] 나도순애할래 2022.12.21 160 1 초역 5층 가수 [6] 금붕 2022.12.21 143 7 골드 몇땃쥐? [4] khi 2022.12.21 148 0 마스코트 다른거 나오면 좋겠다 [2] 별 2022.12.21 62 0 유비식 오픈월드 특 [2] 알파로메오 2022.12.21 175 1 이 게임에 어울리는 명칭이 모가 있을까?? [9] 별 2022.12.21 132 1 ssr무기랑 크로우 상자 랜덤인거 아쉽다 [3] 별 2022.12.21 187 0 어휴 개인섬 할거 존나 없네 [19] 공략도적 2022.12.21 359 2 이 겜 유입 적은건 이름도 한몫 할듯 [12] ㅇㅇ 2022.12.21 244 1 근데 ㄹㅇ로 환탑 돈 먹는 괴물임 [10] 허이짜 2022.12.21 287 0 자러간다 [2] 린사모 2022.12.21 6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12-21 18: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