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번덱이고 내상황


네메 네메칩


크로우 새2크2


린 린4칩


모두 풀돌파된 상태고..


시리우스 풀돌 풀칩할 예정임


여기서 이제 담주에 클라가 복각하는데


클라칩을 뽑아서 새2크2대신 쓰려는데


차이가 좀 날까 궁금함


새2크2에서 클라칩으로 넘어가면 딜체감은 더 있는지 그게 궁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