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번덱이고 내상황
네메 네메칩
크로우 새2크2
린 린4칩
모두 풀돌파된 상태고..
시리우스 풀돌 풀칩할 예정임
여기서 이제 담주에 클라가 복각하는데
클라칩을 뽑아서 새2크2대신 쓰려는데
차이가 좀 날까 궁금함
새2크2에서 클라칩으로 넘어가면 딜체감은 더 있는지 그게 궁금함..
현재 번덱이고 내상황
네메 네메칩
크로우 새2크2
린 린4칩
모두 풀돌파된 상태고..
시리우스 풀돌 풀칩할 예정임
여기서 이제 담주에 클라가 복각하는데
클라칩을 뽑아서 새2크2대신 쓰려는데
차이가 좀 날까 궁금함
새2크2에서 클라칩으로 넘어가면 딜체감은 더 있는지 그게 궁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