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까하지마억까하지마억까하지마억까하지마억까하지마억까하지마억까하지마억까하지마억까하지마억까하지마억까하지마억까하지마억까하지마억까하지마억까하지마억까하지마억까하지마억까하지마억까하지마억까하지마억까하지마억까하지마억까하지마억까하지마억까하지마억까하지마억까하지마억까하지마억까하지마억까하지마억까하지마억까하지마억까하지마억까하지마억까하지마억까하지마억까하지마억까하지마억까하지마억까하지마억까하지마억까하지마억까하지마억까하지마억까하지마억까하지마억까하지마
구독자 5865명
알림수신 112명
모바일&PC 오픈월드 RPG / 6.0 버전 새로운 맵 록하트 & 「헤모페우스」 픽업!
초역 5층 가수
추천
7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43
작성일
댓글
[6]
케롤
공략도적
허이짜
ㅇㅇ
말랑필리아
킬레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선미는 왜 자꾸 쓰는거래
[11]
278
-1
요새 이상함 넥슨아이디1개랑 블리자드아이디 해킹당했고
[6]
171
0
내상황에서 클라칩 뽑는다vs안뽑는다
[3]
280
0
투표해조
[9]
166
1
뭐여 잠깐 사이에 눈 엄청오고 순식간에 쌓여있네
[4]
115
0
메모리 머임;;
[12]
299
1
항상 오픈월드 겜에서 하는 짓들
140
0
존나 당황스럽네 스팀아이디는 삭제되있고 배틀넷 아이디는 털렸네
[6]
167
0
능지 딸려서 4500원 더 썻다
[3]
177
2
오픈월드 겜에 탈것 있어야 하는이유
91
0
트럭 질럿다는 글을 많이봐서
163
0
난 원신 이해 안되는게
[15]
454
0
클라칩 2셋옵은 버리는거지?
[1]
189
0
이래놓고 재용이형이 정신차리면 오캄
71
0
흔들어요
34
0
난 원신은 손 안댈듯
[5]
284
0
다들 겜 추천좀
[22]
258
0
이제 문상 싼거 없지...?ㅠ
[1]
185
0
근데 환탑 월드 도는거 나름 할만하더라
[2]
156
2
윗집 듀얼 짬짬히 하는데
[6]
171
1
다들 타오판 입문 계기가 어떻게됨
[22]
297
2
연합작전에서 샌드웜도 나옴?
[5]
141
3
내일이면 드디어 번창남 뽑을수 있어...!
[4]
160
1
초역 5층 가수
[6]
143
7
골드 몇땃쥐?
[4]
148
0
마스코트 다른거 나오면 좋겠다
[2]
62
0
유비식 오픈월드 특
[2]
175
1
이 게임에 어울리는 명칭이 모가 있을까??
[9]
132
1
ssr무기랑 크로우 상자 랜덤인거 아쉽다
[3]
187
0
어휴 개인섬 할거 존나 없네
[19]
359
2
이 겜 유입 적은건 이름도 한몫 할듯
[12]
244
1
근데 ㄹㅇ로 환탑 돈 먹는 괴물임
[10]
287
0
자러간다
[2]
62
0
환탑 몰랐을 순수할 적이 그립다
[1]
94
0
트럭 하나사고 페이백 받은걸로 페스를 살까??
[6]
137
0
환서운이야기) 주간보급 유지만해도
[8]
215
2
이따 오전 11시에 다시한번 확인해야할것
[6]
227
0
aespa체 쓰고싶은데 무슨 feeling인지 잘 모르겠음
[2]
124
0
소울ㅇㅋ라는 게임도 핵과금러만 남아있음?
[7]
196
0
시.작.됐.다
[5]
178
7
린수영복 언제읾
[3]
228
0
아 맥북안샀으면 10트럭인데
[1]
92
0
근데 궁금한게 니들 나중에 어떻게 하려고 그러냐?
[18]
242
1
20퍼 할쿠에 30페백이면 몇퍼 할인 효율임??
[6]
235
0
챈만봐도 대가리 깨진 유인원들이 문상 지른게 보이는데
[6]
16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