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가 하는데도

하는거 같지가 않은 상태가 반복되고 있음


새로 하려고 계정파고 8레벨까지 올려봤는데

차라리 환탑을 부캐까지 할거면 다른 겜 하는게 낫지 않나 생각해서 그만둠 ㅋㅋ



우미 복각할때 돌아와서 우미 뽑고

월드레벨 조절할때 돌아오는 게 나을거 같기하도 하고


점점 흥미를 잃어가고 이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