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주둥아리 터는 것 중에 하나가
짱섭이랑 다르게 인플레가 없어서 안 줄 거라고 입 터는 거 본 거 같은데
중섭만큼은 아니더라도 무기 하나 나올 때마다 딜이 반절 곱절로 쳐올라가는거 보면
이제 인플레 없다고 할 수도 없을텐데
예전에 주둥아리 터는 것 중에 하나가
짱섭이랑 다르게 인플레가 없어서 안 줄 거라고 입 터는 거 본 거 같은데
중섭만큼은 아니더라도 무기 하나 나올 때마다 딜이 반절 곱절로 쳐올라가는거 보면
이제 인플레 없다고 할 수도 없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