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레코 인질이라 패스는 살거긴 한데

떡너프라 쓰지도 않을 거 돌파 2-5 바꾸는 거 선넘네 진짜

피해 20%을 4%로 바꿨으면 됐지 그거 아까워서 5돌에 쳐박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