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분은 일정 무리하게 땡긴 거에 대한 보상이라고 공지하면서

레코 100뽑 뿌려야 유저들 탈주 안 할듯 ㅋㅋㅋ



















아 물론 나같은 대깨환은 주면 좋고 안 주면 그런가 보다 하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