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혼돈의 심연은 진짜 먹기가 불편해서 포기함
기믹이 너무힘듬

미러시티는 혼돈의구역보다는 먹기편해서 날잡아서 해볼듯

ABC구역 다 파먹어야함







사막지역 그레이존 다크존 어떻게 하는건지 몰라서 못했는데 이것도 조만간 해야할듯



대해는 하기쉬워서 업뎃날 100퍼찍었다.
근데 이너스 해저탐험 이거 채우기 엄청 빡세보인다 ㅠㅠ 기믹이 귀찮더라

낚시는 오토되나....
이게임 숙제가 너무많다 ㅠㅠ

혼돈의 심연은 진짜 먹기가 불편해서 포기함
기믹이 너무힘듬

미러시티는 혼돈의구역보다는 먹기편해서 날잡아서 해볼듯

ABC구역 다 파먹어야함







사막지역 그레이존 다크존 어떻게 하는건지 몰라서 못했는데 이것도 조만간 해야할듯



대해는 하기쉬워서 업뎃날 100퍼찍었다.
근데 이너스 해저탐험 이거 채우기 엄청 빡세보인다 ㅠㅠ 기믹이 귀찮더라

낚시는 오토되나....
이게임 숙제가 너무많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