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칩이 2셋 말고 4부위 쓰려면 린이 꼭 들어가야되잖아 그래서 얼덱입장에선 이제 잘 안쓰는 칩 됐잖슴
이카루스 칩은 좀 다르겟지?? 유란이 까지 풀돌 풀칩 모으고 그때 또 픽업칩 좀 뽑아보려하는데

린칩이 2셋 말고 4부위 쓰려면 린이 꼭 들어가야되잖아 그래서 얼덱입장에선 이제 잘 안쓰는 칩 됐잖슴
이카루스 칩은 좀 다르겟지?? 유란이 까지 풀돌 풀칩 모으고 그때 또 픽업칩 좀 뽑아보려하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