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 오브 판타지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864명 알림수신 113명 @뺑아리 모바일&PC 오픈월드 RPG / 6.0 버전 새로운 맵 록하트 & 「헤모페우스」 픽업! 질문 워킹피쉬 어딧나요? 405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441 작성일 2023-04-21 06:20:44 ⚠️ 이 게시물은 작성자가 삭제할 수 없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https://arca.live/b/tower/74532447 스폰장소 근처에서 땅돼지마냥 바닥만 보고 다니는데 아무리 봐도 안보이네요. 스폰장소에서 몇시간을 기다려도 안나오고 바닥에 없고 떠다니나요? 아니면 크기가 매우매우 작나요?아니면 다른 장소 없나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barama 2023-04-21 06:22:02 좀 큰편인데 애가 검은색이라 보호색 수준으로 식별이 힘듬 그 용암나오는데 말고 3층가기전 입구 주변 살펴보는게 찾기 편할듯 펼쳐보기▼ 405 2023-04-21 06:22:59 아예 보이질 않아요. 스폰이 되는게 맞는건지 그리고 3층가기전 입구는 어딘가요? 펼쳐보기▼ barama 2023-04-21 06:25:20 이너스 워프타서 그대로 아래로 쭉 내려가면 3층가는 큰 동굴 나옴 동굴 드가기전에 주변 바닥들 살펴보면 새우랑 워킹피시 불가사리 있을거임 펼쳐보기▼ 미친년 2023-04-21 06:22:09 이너스 기지 밑쪽 바닥으로 가봐 펼쳐보기▼ 룰루랄라 2023-04-21 06:22:19 바닥에 기어 다님 펼쳐보기▼ 펄 2023-04-21 06:33:35 배경이 어둡네 저렇게 깊은 곳이 아니라 적당히 밝은 곳에 있음 펼쳐보기▼ 공략도적 2023-04-21 06:35:07 획득처 눌러서 해당 지점 찾아간 다음에 바닥 찾아보면 됨 '워킹' 피쉬라서 바닥에 걸어다님 펼쳐보기▼ 사불착 2023-04-21 06:46:02 이너스 아래쪽에 조금 보여 펼쳐보기▼ 과금하는분탕 2023-04-21 06:59:13 이너스 2층기준으로 용암이 흐르는 지형까지 가야함(용암지대 아님) 거기서 절벽에 평지가 몇군데 있는데 그곳에 땅에서 두발로 걸어다님 펼쳐보기▼ 우롱밀크티 2023-04-21 07:27:58 채널마다 나오는 곳이 다를 수도 있음 펼쳐보기▼ 이럴저럴 2023-04-21 16:35:28 혹시 pc로 하는 중이라면 모바일로 한번 들어가보길 바람 나같은 경우는 찾다찾다 안 나와서 모바일로 키니까 걍 바로 보임 펼쳐보기▼ 농나이트 2023-04-22 20:01:38 이겜 존나 불친절하고 인겜 공식 정보나 인겜 공식 힌트 존나 도움안됨 ㅋㅋ 환악귀 유저들한테 물어보는게 100배는 빠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소식 채널 공지 정보/공략 창작 질문 모집 길드 짤 커마 스포 나눔/이벤트 유출/찌라시 저격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픈부터 한 무과금 유저의 생각... [4] 크앙 2023.04.21 239 0 다들 챈 활성화를 위해서 똥글을 써볼까요? [2] ㅇㅇ 2023.04.21 91 0 암캐루스 [11] 아라반 2023.04.21 298 -5 재미없네 [13] ㅇㅇ 2023.04.21 230 0 오 [5] 뱡카 2023.04.21 113 1 모집 기원 22층 버프 파밍 얼/불 딜러구함 [1] ㅇㅇ 2023.04.21 121 0 개인섬 신비상인 확률이 어떻게 됨? [6] 무스맨 2023.04.21 205 0 바로해봤음 [7] ㅇㅇ 2023.04.21 164 2 시퀸스용 번개 크로우랑 새미어랑 뭐가 나을까 [4] 미친년 2023.04.21 114 0 공식 소식 환탑 챗GPT 공개 [14] 아라반 2023.04.21 1221 15 악용에는 무관용원칙이 맞다 [1] 과금하는분탕 2023.04.21 112 1 옷이 고민된다면 다음에 추가될 옷을 보면 되는게 아닐까? [10] 쇼우란쥬 2023.04.21 299 0 루비 네녀석 드디어 정체를 드러냈구나 [4] ㅇㅇ 2023.04.21 200 2 오픈부터 한 유저가 느낀점 [9] 과금하는분탕 2023.04.21 213 2 유란의 제자 [2] ㅇㅇ 2023.04.21 275 1 근데 이제 와서는 몬스터 트럭도 딱히 안 땡김 ㅋㅋ [14] 고래팝 2023.04.21 189 0 찢퍼랑 교복 중에서 고민일 때 해결법 [5] 쇼우란쥬 2023.04.21 196 0 이래서 한국말은 끝까지 들어봐야.. [4] 미친년 2023.04.21 218 2 대충 갤스 페이백 주의사항 [8] ㅇㅇ 2023.04.21 203 1 낚시 이벤트 언제 하냐 [1] 엘프슈 2023.04.21 101 0 갤스 페이백 왜 안들어와 [20] 마타탕 2023.04.21 215 0 주작상 강화 어케하는거야 [1] 붕쯔 2023.04.21 81 0 퇴근 [7] 페이몬은그림그려 2023.04.21 76 0 질문 워킹피쉬 어딧나요? [12] 405 2023.04.21 441 0 칩뽑은 린 풀칩 밖에 안해봤는데 [11] 겨척자 2023.04.21 218 0 뉴비 레벨 85달성기념 느낀점 [22] cLoe 2023.04.21 817 21 할배련 또안왔네 [3] 레일라멜 2023.04.21 73 0 레드코어 10개 주던거 어케 된거임? [7] ㅇㅇ (210.92) 2023.04.21 222 0 그럼 이제 2.5버전만 나오면 벨라 보스칩은 존버 할 필요가 없는거네 [3] 뱡카 2023.04.21 155 0 접을땐가 [8] ㅇㅇ 2023.04.21 215 0 교복은 좀 그렇다 [1] 펄 2023.04.21 162 0 여자친구랑 중국여행옴 [8] ㅇㅇ 2023.04.21 269 1 3.0도 미러코인 같은거 있음? [8] ㅇㅇ (121.162) 2023.04.21 184 0 2.5나오면~ [4] 라이네즈 2023.04.21 108 0 어떤 미친놈들이 뉴비 상식 개변 시켰냐 [43] 공략도적 2023.04.21 1187 23 길드 시온은 길드 [16] 바보비행신 2023.04.21 159 0 와 씨발 이거뭐냐? [15] ㅇㅇ 2023.04.21 296 0 농ㅋㅋ [10] 린예는농 2023.04.21 136 0 시리우스칩 전용칩아니지? [4] ㅇㅇ (211.114) 2023.04.21 188 0 찢퍼냐 교복이냐.. [6] 네브 2023.04.21 206 0 유전자팔이 하루 5회로좀 [6] 펜잘중독자 2023.04.21 134 -1 하 시발 돈아껴야하는데 [12] 왕미소 2023.04.21 248 0 나만그럼? [7] 물복숭아 2023.04.21 149 0 이거 펜리르 꼬리였구나 [2] ㅇㅇ 2023.04.21 223 0 짤 애나벨라 [3] 3535 2023.04.21 215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4-21 07:4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