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 오브 판타지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863명 알림수신 113명 @뺑아리 모바일&PC 오픈월드 RPG / 6.0 버전 새로운 맵 록하트 & 「헤모페우스」 픽업! 피오나 칩셋 혜자 아닌가요? 진리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278 작성일 2023-04-26 15:20:16 https://arca.live/b/tower/74959032 백그라운드 + 딜러 + 버퍼 효과 모두 높아서계속 써먹을 수 있을거 같은데 여러분들 의견은 어떠신가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Noire 2023-04-26 15:20:42 전용칩셋이라 4셋은 버려질확률 잇어서 애매하다던데 펼쳐보기▼ 고래팝 2023-04-26 15:22:11 피오나 안 쓰는 순간 4셋 버려져서 잘 생각해야함 펼쳐보기▼ 이진호 2023-04-26 15:22:47 린칩 뽑고 버린다고 생각하니까 ㅈ같음 안뽑는거 추천 펼쳐보기▼ cLoe 2023-04-26 15:24:52 성능 가성비로 보면 무기 온리던가 명함 4셋이라는데 4셋은 확실히 교체될 리스크 있을거같이 보임 펼쳐보기▼ 무능 2023-04-26 15:30:25 피오나 은혜덱 굴린다면 명함 4셋은 해 둬야 한다고 생각함 펼쳐보기▼ 뚤기 2023-04-26 15:58:19 160뽑도 아깝지 . 은혜 아니면 그냥 모아서 백그속성칩 뽑는게 섭종까지 사용가능할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소식 채널 공지 정보/공략 창작 질문 모집 길드 짤 커마 스포 나눔/이벤트 유출/찌라시 저격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660 이앨피 170도 나오네 [6] ㅇㅇ 2023.04.26 231 0 그래서 몇번째냐? [1] 라이네즈 2023.04.26 127 2 피오나 린 + A 는 누구임? IiiiiIi 2023.04.26 127 0 이제 루벨리아까지 존버해야지 [2] 불티슈 2023.04.26 165 1 머지? 방금 잠깐동안 백섭됐냐? [2] 라이네즈 2023.04.26 145 0 챈 몇호인지 몰루 [5] ㅇㅇ 2023.04.26 297 10 이제 구주 닭장까지 존버하면 되겠다 [1] 능리 2023.04.26 68 0 지니어스 환붕이 [3] 아이주원 2023.04.26 109 3 겜이랑은 상관 없는 잡담이긴 한데 [3] yuqia 2023.04.26 117 1 이카루스 레플 각성좋냐? [2] 능리 2023.04.26 105 0 1돌만 했엉... Annabella 2023.04.26 92 0 챈 1호? [14] SEATH 2023.04.26 390 15 3돌 해왔다 [3] 블랑 2023.04.26 139 0 이피앨vs이사앨 빨리 평가해줘~!!! ㅇㅇ (115.136) 2023.04.26 97 0 아 린줌마빠지니 치명 공내려가노 [3] 오늘 2023.04.26 157 0 아 원스 ok캐시백으로 결제하면 캐시백안되네 Noire 2023.04.26 52 0 혹시 챈 1호기가 될수 있겠습니까 [1] 진실없는삶 2023.04.26 88 5 얌전히 1돌만 해야지 [3] 탱구 2023.04.26 154 0 씨발 피오나 뽑을라고 했는데 실수로 이카루스 120뽑함 [10] 능리 2023.04.26 248 6 아..어제 업데이트였지 [1] 페이몬은그림그려 2023.04.26 53 0 일단 명함칩까진 함 BlueRose 2023.04.26 99 0 흑돌 많이 쌓았다 [9] 금귤 2023.04.26 231 0 대충 그거임? 하는 제목 [12] 왜그러세요 2023.04.26 133 7 피오나 칩셋 혜자 아닌가요? [6] 진리스 2023.04.26 278 0 혹시나 헷갈리는사람 있을수도있어서 ㅇㅇ 2023.04.26 142 0 피오나 빨리 왔으면 좋겠다 [2] cLoe 2023.04.26 77 0 결국 이번 칩셋은 뽑는겨 마는겨 [1] 고기먹고싶다 2023.04.26 116 0 챈 몇호임? [1] BlueRose 2023.04.26 88 1 아 이카 뽑고 차시만 쏟아 붓었는데 또 160렙에서 끊기네 룰루랄라 2023.04.26 46 0 이거 서브스킬을 2개 쓸 수 있다는 얘기임? [9] ㅇㅇ 2023.04.26 158 0 챈 최초냐? [3] 3535 2023.04.26 115 0 거! 호타양반! 장난이 너무 심한 것 아니오! [1] 무능 2023.04.26 115 0 역시 원스 페이백 있네 ㅋㅋ [7] 고래팝 2023.04.26 258 0 게임아니야 씨발 [3] ㅇㅇ 2023.04.26 210 4 찌라시 패키지 없노 ㅋㅋ [4] ㅇㅇ 2023.04.26 197 0 질문 불덱 뉴비 이번 피오나 우째야됨???? 걸러 뽑아??? [2] 마나아라 2023.04.26 266 0 최초냐? [9] 병신 2023.04.26 472 13 피오나쟝 배너 떴다!!! [2] 룰루랄라 2023.04.26 145 1 헉 [2] 사기리 2023.04.26 92 0 아니 얼음접대 왜 안뜨냐고!! [2] 복뚝분 2023.04.26 117 0 스타레일하는데 이거 환탑스토리아님? [9] 미즈키봇물받이 2023.04.26 476 -1 맞다 원스 천원!! [1] ㅇㅇ 2023.04.26 75 0 픽업 배너 왜 벌써나옴 [1] 티안 2023.04.26 133 0 여기 터가 좋아서 가챠 잘됨 [3] 3535 2023.04.26 117 0 27일되면 댓글로 피오나 성능좀 알려주셈 [1] 아라페아 2023.04.26 9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4-26 15:3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