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5864명
알림수신 113명
모바일&PC 오픈월드 RPG / 6.0 버전 새로운 맵 록하트 & 「헤모페우스」 픽업!
챈 몇호인지 몰루
추천
1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296
작성일
댓글
[5]
탱구
안디안디
후발대
라이네즈
cLoe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조빱 불덱이긴한데 이거 애란피가 딜이 오른다..?
[2]
237
0
캬~ 피오나 비틱하니까 좋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
684
15
은혜는 라이라 없으면 못할정도로 차이남??
[2]
189
0
애란린 쓰다가 피오나 3돌만 했는데 딜 사이클이 머임?
97
0
피오나 풀돌찍은 물덱은 덱 어떻게 구성함?
[7]
237
0
딱 풀돌 1돌칩만 했다
[6]
131
0
아 코스튬 진짜 존나 고민대네 ㅋㅋ
[7]
268
1
일단 피오나 1돌까지는 했음 ㅠ
[1]
180
1
난 구경해야지
[1]
57
0
피오나 4돌로는 사키풀돌 못이기네
163
0
코스튬 중복해서 얻으면
61
0
야 잠깐만 린복각은 어디감?
[8]
218
0
원스 질문
[5]
125
0
피오나 생각보다 검쓰는건 별로 내취향은 아닌거같기도하고?
[2]
119
0
자고 일어나면 펜피시 누가 공략써주겟지
42
0
모..모르겠슴
59
0
불덱 피오나 스킬 뭐로 설정하고 써야됨?
[2]
231
0
애란피 연구해보는중
[1]
119
1
660 이앨피 170도 나오네
[6]
231
0
그래서 몇번째냐?
[1]
126
2
피오나 린 + A 는 누구임?
127
0
이제 루벨리아까지 존버해야지
[2]
165
1
머지? 방금 잠깐동안 백섭됐냐?
[2]
145
0
챈 몇호인지 몰루
[5]
296
10
이제 구주 닭장까지 존버하면 되겠다
[1]
68
0
지니어스 환붕이
[3]
108
3
겜이랑은 상관 없는 잡담이긴 한데
[3]
116
1
이카루스 레플 각성좋냐?
[2]
104
0
1돌만 했엉...
92
0
챈 1호?
[14]
389
15
3돌 해왔다
[3]
139
0
이피앨vs이사앨 빨리 평가해줘~!!!
97
0
아 린줌마빠지니 치명 공내려가노
[3]
157
0
아 원스 ok캐시백으로 결제하면 캐시백안되네
52
0
혹시 챈 1호기가 될수 있겠습니까
[1]
88
5
얌전히 1돌만 해야지
[3]
153
0
씨발 피오나 뽑을라고 했는데 실수로 이카루스 120뽑함
[10]
247
6
아..어제 업데이트였지
[1]
53
0
일단 명함칩까진 함
99
0
흑돌 많이 쌓았다
[9]
231
0
대충 그거임? 하는 제목
[12]
133
7
피오나 칩셋 혜자 아닌가요?
[6]
278
0
혹시나 헷갈리는사람 있을수도있어서
142
0
피오나 빨리 왔으면 좋겠다
[2]
77
0
결국 이번 칩셋은 뽑는겨 마는겨
[1]
11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