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시 되자마자 피오나 1돌 노리고 가챠돌렸는데 반천장 픽뚫나서 명함으로 끝났단말이지
그러다보니 남은 레코 다 털어서 1돌 해주고 싶어지더라
남은 레코 다 털면 200뽑 딱 되서 코스튬까지 하나 받아갈 수 있으니까 눈이 돌아갈려했음
그러니까 길원들이 자고 나서 생각하라고 말리더라더라
그말듣고 자고 일어나서 머리가 식으니까 생각이 정리댐
지금은 불덱으로 외도중 이긴한데 원랜 물덱이었단 말이지?
지금 피오나에 레코 다써버리면 그노노 못뽑을거 같아서 그냥 피오나 명함으로 살기로 했어
린도 명함으로 살았었고
그리고 결정적으로

딸래미한테 피오나 가챠로 주는 옷 세종류 다 안어울릴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