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속성 1300점이였는데 2300점 보상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올라감
포식 게이지나 스킬 쿨 2배되는 디버프 부담 엄청 심했었는데 피오나 쓰니까 부담없이 플레이 가능해져서 명함은 필수라고생각함
포식 게이지 감소시키는게 수치 상으론 적어보여도 qte쓰면 다 쌓여있던거 전부 초기화되고 그럼 무조건뽑으셈
나는 클라 없어서 한자리 란 썼는데 아마 클라 고돌파 오우거라면 2300점보다 무조건 더 나옴

타속성 1300점이였는데 2300점 보상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올라감
포식 게이지나 스킬 쿨 2배되는 디버프 부담 엄청 심했었는데 피오나 쓰니까 부담없이 플레이 가능해져서 명함은 필수라고생각함
포식 게이지 감소시키는게 수치 상으론 적어보여도 qte쓰면 다 쌓여있던거 전부 초기화되고 그럼 무조건뽑으셈
나는 클라 없어서 한자리 란 썼는데 아마 클라 고돌파 오우거라면 2300점보다 무조건 더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