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클이 손에 안 익어서 그런진 몰라도

앨사이(메)이이 할 때보다 앨사이(섭)이(메)이 할 때 사이클이 너무 잘 꼬임 ㅠㅠ 특히 앨사 하고 무충 완성 잘 안될 때가 많음 ㅋ

이거 걍 아직 연습 부족이라 그런가?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