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점 찍는 사람들 상승률이 저 정도면 얼덱러인 나로선

유란 존버해도 큰 무리 없겠다 ㅋㅋ

고수들이 저 정도 차이 보이면 내 손으로는 거기서 거기일듯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