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 오브 판타지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860명 알림수신 113명 @뺑아리 모바일&PC 오픈월드 RPG / 6.0 버전 새로운 맵 록하트 & 「헤모페우스」 픽업! 역시 중섭이랑 다르게 흘러간다ㅎ 고래팝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325 작성일 2023-04-26 23:42:27 수정일 2023-04-26 23:42:45 https://arca.live/b/tower/74977442 이능덱도 나쁘지 않다는 의견이 많이 보임 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티안 2023-04-26 23:44:05 이능덱자체는 고점을 안본다하여도 어차피 다속성 고돌파유저가 아니라면 이능 두개 고돌파가 시퀸스서 유리한건 어쩔수없음 ㅋㅋ 펼쳐보기▼ 고래팝 2023-04-26 23:44:26 ㄹㅇ 시퀀스 사기덱이긴 함 ㅋㅋㅋ 펼쳐보기▼ 티안 2023-04-26 23:44:53 대신 심연/ 기원 등 현시점 고난이도컨텐츠서는 속성덱을 밀어주는 추세라서 해당속성 피증 50퍼같은걸 무시하고 써서 얼마나 유효한가 따지기시작하면 애매모할수있지 펼쳐보기▼ 고래팝 2023-04-26 23:49:55 심연 기원은 ㄹㅇ 속성덱이 낫지 ㅎ 다만 자기 속성 아니면 슬퍼짐 ㅠㅠ 펼쳐보기▼ 티안 2023-04-26 23:58:34 혜지타락하죠 펼쳐보기▼ 고래팝 2023-04-26 23:59:27 BlueRose 2023-04-26 23:44:27 나쁘지않은게 아니라 시퀀스에선 신임 펼쳐보기▼ 고래팝 2023-04-26 23:44:39 개쩌네 ㅋㅋㅋㅋ 펼쳐보기▼ BlueRose 2023-04-26 23:46:50 메인 속성 아닌 시퀀스에선 1돌파 서브덱 그냥 이긴다고생각함 펼쳐보기▼ 고래팝 2023-04-26 23:47:11 와 그 정도임? ㅋㅋㅋ ㄹㅇ 신이네 ㅋㅋ 펼쳐보기▼ BlueRose 2023-04-26 23:49:29 불덱은 애나 3돌 미만이면 클피린이 안정성면에서도 딜적인면에서도 그냥이길듯 펼쳐보기▼ 고래팝 2023-04-26 23:50:11 클라...그녀는 도덕책... 펼쳐보기▼ 첨이야 2023-04-27 00:55:00 피오나 풀돌얘기죠? 1돌 서브덱 Vs1돌 피오나 1돌 클라 동일조건 아니죠? 펼쳐보기▼ 금귤 2023-04-27 00:05:46 *수정됨 지금 딜표 올라오는거 보니 내가 뽑았어도 칩셋 없으면 효율 안나온다길레 거르길 잘했다고 느끼는중 진짜 중섭이랑 다르게 가긴 하네 펼쳐보기▼ 고래팝 2023-04-27 00:06:34 ㄹㅇ 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소식 채널 공지 정보/공략 창작 질문 모집 길드 짤 커마 스포 나눔/이벤트 유출/찌라시 저격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카 추가스킬 쿨2초 거슬리는데 뭘로 땜빵함 [2] 고기먹고싶다 2023.04.27 114 0 중섭 픽업순서 이거맞음? [4] 빵탑 2023.04.27 350 0 NEURON ACTIVATION [7] 병신 2023.04.27 184 0 애나 탄증발버그때문에 걍머 하기가싫네 [2] cantwingg 2023.04.27 219 1 피오나 5돌 이상 한사람?? [3] 티안 2023.04.27 318 0 미아 커엽노 [4] 3535 2023.04.27 117 3 누비 폐관수련 들어감 [12] Ael 2023.04.27 184 5 정보/공략 피오나 명함칩 가성비 개좋음 [40] 과금하는분탕 2023.04.27 1590 16 피오나 3돌은 마음에 드는데 [2] 페이몬은그림그려 2023.04.27 230 1 역시 잠이 채고야 [16] 루카스 2023.04.27 197 3 질문 백그칩 의미와 어떤칩이 백그칩임? [6] 사쿠라맘 2023.04.27 338 0 다들 잊고 있는 거 같은데 ㅋ [15] 고래팝 2023.04.27 329 0 겜켜서 고민해봐야할게 [1] 티안 2023.04.27 88 0 길드 "목"빠지게 뉴비 기다리는 길드는 바삭해요 [16] 고래팝 2023.04.27 118 0 질문 뉴비 피오나 번덱 질문이요! [4] ㅇㅇ (110.8) 2023.04.27 246 0 갈! [3] 사기리 2023.04.27 54 0 이카쓰면서 생각하는건데 [22] 티안 2023.04.26 408 2 문상 써볼까 해서 컬쳐랜드 가입하려는데 [22] Paleblood 2023.04.26 181 0 피오나가 ㄹㅇ 생각이상으로 너무 좋은거같음 [6] BlueRose 2023.04.26 400 0 얼덱은 피오나 아직더 지켜봐야겟다 [4] 댕루아 2023.04.26 397 0 아 상시 네메말고 클라받을걸 [4] BlueRose 2023.04.26 182 0 그노노는 거른다 레일라멜 2023.04.26 83 0 내가 페도는 아닌데 [1] 미친년 2023.04.26 93 0 역시 중섭이랑 다르게 흘러간다ㅎ [15] 고래팝 2023.04.26 325 0 난 이제 망했어 [2] 티안 2023.04.26 91 1 린+피오나 시퀀스 후기 [12] BlueRose 2023.04.26 492 5 퇴근마렵다 [1] ㅇㅇ 2023.04.26 27 0 개척자 십새기야 헐겟다 헐겟어 [4] 펜잘중독자 2023.04.26 172 0 문화상품권 사볼려하는데 질문 [6] 안디안디 2023.04.26 140 0 질문 린6 피오나3 선택 머읾... [8] moonball 2023.04.26 253 0 피오나 포식 게이지 감소시키는거 생각 이상으로 사기네; [2] BlueRose 2023.04.26 156 0 질문 소과금환뉴비 피오나 칩 아무거나써도되겠지? [3] 사쿠라맘 2023.04.26 158 0 질문 그나저나 이사앨 사이클 고민있음 [19] 고래팝 2023.04.26 162 0 그래서 사앨이-> 피오나로 건너갈때 사6 대체하려면 피6 찍어야 한다는 말임?? [2] 닉네임이뭐냐 2023.04.26 136 0 늑네 피오나 질문잇즘 [1] flosio 2023.04.26 100 0 아직 사이클 더 깎아봐야 아는 거지만 [8] 고래팝 2023.04.26 232 0 자고왔는데 찌라시 패키지 뜸? [2] ㅇㅇ 2023.04.26 186 0 진자 클라 상시편입하면 서러워서 다 뽑아야겠네 [1] 복뚝분 2023.04.26 166 0 빨리 12시 되라 [1] cLoe 2023.04.26 81 0 이제 유기했던 다크존 그레이존 밀러가면되겠다 [1] 금귤 2023.04.26 131 0 커마 클로저스 파이 [7] 타키나 2023.04.26 1049 14 우라린 85m 이면 피오나 명함뽑아도 차이 없을거 같은데 [2] 페이몬은그림그려 2023.04.26 165 0 펜시피 집결샘물 노기어 90초 312m [35] 왜그러세요 2023.04.26 720 5 흠 피오나 1돌은 해보까 [4] 교츄교츄 2023.04.26 244 0 패키지 더 없는 거 맞지? [1] 고기먹고싶다 2023.04.26 10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4-27 00:4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