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 오브 판타지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860명 알림수신 113명 @뺑아리 모바일&PC 오픈월드 RPG / 6.0 버전 새로운 맵 록하트 & 「헤모페우스」 픽업! 아몰랑... ㅇㅇ 추천 5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64 작성일 2023-04-27 06:05:33 수정일 2023-04-27 06:05:53 https://arca.live/b/tower/75003277 니네가 좋대서 해왔음...구라면 주긴다... 추천! 5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Annabella 2023-04-27 06:05:55 Excutioner 2023-04-27 06:06:36 이능 족고수ㄷㄷㄷ 펼쳐보기▼ ㅇㅇ 2023-04-27 06:06:40 대충 돌아가는거 보니 불/번은 만족함 얼/물은 빼~!! 펼쳐보기▼ 나비 2023-04-27 06:07:44 물리도좋지않음? 펼쳐보기▼ ㅇㅇ 2023-04-27 06:08:19 나 곧 물리하려고 했는데... 펼쳐보기▼ ㅇㅇ 2023-04-27 06:10:29 그노노 나오는거보고 판단해야할듯한데....머 대충 상황에서 그래도 펜리르급은 되겠지. 가 지배적이라 펼쳐보기▼ ㅇㅇ 2023-04-27 06:11:55 *수정됨 아무리그래도 바로 물리 다음이 새로운 세대 로테 돌아가는데 구리겠어 펼쳐보기▼ 3535 2023-04-27 06:08:36 ㅇㅇ 2023-04-27 06:08:54 네브 2023-04-27 06:09:33 또부자행동이야 펼쳐보기▼ 팥호빵 2023-04-27 06:10:04 이걸속아? 펼쳐보기▼ ㅇㅇ 2023-04-27 06:11:09 미카의마카롱 2023-04-27 06:29:34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소식 채널 공지 정보/공략 창작 질문 모집 길드 짤 커마 스포 나눔/이벤트 유출/찌라시 저격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도부자행동하고싶다 [5] 네브 2023.04.27 106 0 불덱한테 피오나 잘 어울리는거같음 [4] 홍채원 2023.04.27 323 0 와 피오나 이거 그농농이고 자시고 뽑아야하는거 아니냐 [6] 쇄석 2023.04.27 290 0 구주 이능눈나는 얼마나셀까 [6] Mizu 2023.04.27 285 0 난 슈퍼겁쟁이모드로 해왔구나 [4] 맛스타 2023.04.27 205 0 오늘 무슨 요일이지? [9] 무스맨 2023.04.27 122 0 근데 레플리카시스템 좀 야한게 맞는듯 ㅇㅇ.. [1] 네브 2023.04.27 106 0 피오나 베이스가 프리그라고 했었나? [3] 무스맨 2023.04.27 156 0 클라칩 쿨감 내부쿨 있던가 [1] 고기먹고싶다 2023.04.27 113 0 속공 3만대는 어케찍는거임? [11] 맛스타 2023.04.27 364 0 피오나 이쁜데 복장이 아쉽다 [2] 고기먹고싶다 2023.04.27 148 0 집가야지 [2] 3535 2023.04.27 51 0 피오나 풀돌풀칩한거 아까우니까 섭종때까지 써먹는다 [6] ㅇㅇ 2023.04.27 228 0 타오판 세계관 너무 야해요.. [3] 오나홀 2023.04.27 216 0 최종피해 8.5% 음 피오나 칩은 뭔가 뭔가임 [6] Excutioner 2023.04.27 327 0 린쓸때도 19층까진 갔는데 피오나뽑고 16층에서 전복났네 [6] QEQE 2023.04.27 252 0 환붕아 들어와봐 [2] 3535 2023.04.27 101 1 피오나가 개척자랑 직접 통신하는 이유 [2] 네브 2023.04.27 132 0 어쩐지 레플리카 통신이 끊겼더라 [1] ㅇㅇ 2023.04.27 187 0 이카 두창 개 ㅅ1발새끼 [4] mhvdz 2023.04.27 163 0 레플리카 메세지 보면 이놈들도 걍 레플리카 설정 폐기한거 맞음. [2] ㅇㅇ 2023.04.27 192 0 네메시스 체온으로 데워진 냉각수 빨고 싶다 [7] 아라반 2023.04.27 125 0 얘는 왜 취소도 없냐 [6] ㅇㅇ 2023.04.27 228 0 아몰랑... [13] ㅇㅇ 2023.04.27 164 5 부스 스케줄 [2] 3535 2023.04.27 109 0 질문 애란피 쓸려는 뉴비인데 .. [7] flosio 2023.04.27 190 0 피오나 딜스킬/은혜스킬 [10] 나나 (1.241) 2023.04.27 367 0 난 이미 돈쓴 깔개가 되어버렸으니깐 [4] 네브 2023.04.27 163 -2 피오나 5돌에서 참은 나 칭찬해 [7] ㅇㅇ 2023.04.27 314 0 스팀컨트롤러에 매크로 설정 없나 [1] 고기먹고싶다 2023.04.27 677 0 린은 이미 허벌고기구멍인데 [5] 네브 2023.04.27 141 -1 정보/공략 피오나 명함 4셋 / 하바라 4셋 돌파 별 스텟 비교 [5] BlueRose 2023.04.27 1533 14 어지러워 죽겠다 [4] ㅇㅇ 2023.04.27 62 0 깡계 심심치않게 보이네 [2] 빵탑 2023.04.27 106 1 피오나랑 레플리카톡 하면서 뭔가 이상함을 느낌 [2] Excutioner 2023.04.27 108 0 펜리르 오토핫키?매크로?딜차이어느정도야? [4] 뚤기 2023.04.27 159 0 갤스쿠폰받은게2이잇냐 [6] 레일라멜 2023.04.27 106 0 벌써 연합스택 75네 뱡카 2023.04.27 51 0 기존 린 풀돌풀칩인 사람들은 피오나 걸러도 됨 [7] mumak 2023.04.27 536 2 이겜 망함? [6] ㅇㅇ 2023.04.27 208 0 린 6돌 명함칩 vs 피오나 6돌 명함칩 차이 얼마나 남? [8] ㅇㅇ 2023.04.27 237 0 40뽑만 더하면 사쿠란데 달리냐 [2] 초코비얀코 2023.04.27 79 0 사키6돌있고 피오나1돌할라햇는데 [1] ㅇㅇ 2023.04.27 164 0 클라명함이면 이능덱 어케굴림? [1] ㅇㅇ 2023.04.27 212 0 내 서프는 쓸데없이 높아졌다고 생각함 [2] 복뚝분 2023.04.27 11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4-27 07:2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