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겜안분으로 해오긴 했지만 오픈때부터 해오면서 이제 2만 턱걸이 간신히 찍었는데 딜량표 보면 주속 3~4만 서브 25000대 이능 5만 이러던데 대체 뭘 해야 이만큼 찍히는거야? 칩셋 장비옵션 말고 나만 모르는 다른 영역이 잇는거임?
아무리 겜안분으로 해오긴 했지만 오픈때부터 해오면서 이제 2만 턱걸이 간신히 찍었는데 딜량표 보면 주속 3~4만 서브 25000대 이능 5만 이러던데 대체 뭘 해야 이만큼 찍히는거야? 칩셋 장비옵션 말고 나만 모르는 다른 영역이 잇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