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돌 안할거면 명함을 하는게 이득인가...

1돌파 할때마다 1% 씩 올라가서 마지막엔 11.5% 가 되는 파티피증

파티피증 1% 더 올리겠다고 투자하는게 뭔가 뭔가뭔가 존나 뭔가 그런게 있음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