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는 라일라 우미로 너무 크게 데여서 상황봐서 그농농 다음 물리까지 안지를거고,


피오나 지르는것도 당장 현타와서 린풀돌 풀칩있는데 굳이 싶어서 안지르는데,


그우피 딜량 보고 얼탱이가없네 ㅋㅋㅋ


이카 풀돌 풀칩 맞춘지 얼마나 되었다고,


벌써부터 딜량 1.5배이상 벌어지기 시작하네 시발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