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덱하는데

미드나이트 먹을겸 피오나를 뽑을까

1돌 되어있는 린을 3돌로 만들까

미래를 존버할까

물리로 캐르할까

피오나+라일라 명함뽑고 은혜로 캐르할까


뭔가 다 괜찮은 것 같아서 고민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