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덱하는데
미드나이트 먹을겸 피오나를 뽑을까
1돌 되어있는 린을 3돌로 만들까
미래를 존버할까
물리로 캐르할까
피오나+라일라 명함뽑고 은혜로 캐르할까
뭔가 다 괜찮은 것 같아서 고민이네

불덱하는데
미드나이트 먹을겸 피오나를 뽑을까
1돌 되어있는 린을 3돌로 만들까
미래를 존버할까
물리로 캐르할까
피오나+라일라 명함뽑고 은혜로 캐르할까
뭔가 다 괜찮은 것 같아서 고민이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