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가 더 좋을까...


지금 그노노 돌려보려고 하는데,  그노노 린 클라 이렇게 써도 딜이 나올까..


린 풀돌풀칩

그노노 풀돌, 명함칩

클라 2돌, 2돌칩


물리데미지 30780 인데


요렇게 허수아비 1분30초 때렸는데 67m 나왔어..

린이 별로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