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가 더 좋을까...
지금 그노노 돌려보려고 하는데, 그노노 린 클라 이렇게 써도 딜이 나올까..
린 풀돌풀칩
그노노 풀돌, 명함칩
클라 2돌, 2돌칩
물리데미지 30780 인데
요렇게 허수아비 1분30초 때렸는데 67m 나왔어..
린이 별로인가
뭐가 더 좋을까...
지금 그노노 돌려보려고 하는데, 그노노 린 클라 이렇게 써도 딜이 나올까..
린 풀돌풀칩
그노노 풀돌, 명함칩
클라 2돌, 2돌칩
물리데미지 30780 인데
요렇게 허수아비 1분30초 때렸는데 67m 나왔어..
린이 별로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