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 오브 판타지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865명 알림수신 112명 @뺑아리 모바일&PC 오픈월드 RPG / 6.0 버전 새로운 맵 록하트 & 「헤모페우스」 픽업! 주관적) 악귀들 말고 딜 평균이 어느정도임?? Annabell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1 조회수 373 작성일 2023-05-12 02:19:44 https://arca.live/b/tower/76134698 1분30초 기준 어느정도 나옴??기준악귀 (풀돌 풀칩)평균 1돌 3돌 명함칩 정도 사람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1] 고래팝 2023-05-12 02:20:10 허수 안 쳐봐서 몰라!! 펼쳐보기▼ Annabella 2023-05-12 02:20:34 너 악귀잖아!!! 펼쳐보기▼ 고래팝 2023-05-12 02:20:46 *수정됨 막줄 못 봄 ㅋㅋ 내가 악귀라니...ㅠㅠ 펼쳐보기▼ Annabella 2023-05-12 02:21:05 나비 2023-05-12 02:20:57 100m정도나오는데 대부분 컨텐츠하는데 무리없는정도 펼쳐보기▼ Annabella 2023-05-12 02:21:14 세상에서제일스레기같은 2023-05-12 02:22:11 악귀가 아니면 허수아비를 안칠거가틂..일단 내가그럶.. 펼쳐보기▼ Annabella 2023-05-12 02:23:02 미도리겨뷰지자유이용권 2023-05-12 02:23:20 난 아직 50렙도 멀은 뉴비라 한 1~2천? 펼쳐보기▼ Annabella 2023-05-12 02:24:01 미도리겨뷰지자유이용권 2023-05-12 02:24:18 아니 왜… 펼쳐보기▼ 고래팝 2023-05-12 02:24:45 월드렙 낮추니까 어떰? 필드 돌기 편해짐? 펼쳐보기▼ 미도리겨뷰지자유이용권 2023-05-12 02:25:21 단점이 있음. 몹들이 줫밥인 줄 착각하게 됨 펼쳐보기▼ 고래팝 2023-05-12 02:26:25 ㅋㅋㅋㅋ 그래도 몹이 뒤지게 안 죽어서 지치던 때보단 낫네 ㅎㅎ 3.0부터는 월드렙 낮추는 것도 가능하니까 잘 조절해서 해보셈 ㅋㅋ 물론 흑돌 써서 낮추는게 단점임 ㅠ 펼쳐보기▼ 익명 2023-05-12 02:25:06 악귀련.. 펼쳐보기▼ Annabella 2023-05-12 02:25:21 라이네즈 2023-05-12 02:28:17 휴 난 허수 안치니까 악귀아닌듯 ㅋㅋ 펼쳐보기▼ Annabella 2023-05-12 02:28:34 선인장 좀 쳐!!! 펼쳐보기▼ 금귤 2023-05-12 02:28:49 *수정됨 허수도 안쳐봤고 사펜린이라 딜량은 모르겠고 악귀들 있으면 토벌 기준 딜 지분 3.4위쯤이고 없으면 1.2위쯤함 펼쳐보기▼ Annabella 2023-05-12 02:29:29 후유한 2023-05-12 04:15:11 저도 펼쳐보기▼ Miksya 2023-05-12 02:29:32 한 90~120 사이 아닐까 생각함 펼쳐보기▼ Annabella 2023-05-12 02:29:45 Miksya 2023-05-12 02:32:26 내가 그노노0 클라2 린6인데 한 75m 나오는데 칩도 걍 린칩명함 펜리르칩(4셋 발동안됨) 새2시2 이런식 아마 원래 한 속성 파던 사람이면 칩도 맞는거 꼈을태니 여기서 좀 더 오르겠지 펼쳐보기▼ Annabella 2023-05-12 02:33:12 ㄹㅇ 많이 오르긴 했네 펼쳐보기▼ 사기리 2023-05-12 02:30:30 악귀가 아니라 몰루겠음,, 펼쳐보기▼ Annabella 2023-05-12 02:32:46 악귀련... 펼쳐보기▼ 병신 2023-05-12 02:32:43 평균 97~98 나오는데 은혜 메인이라 실전에서 볼 일이 없어! 펼쳐보기▼ Annabella 2023-05-12 02:32:58 오나홀 2023-05-12 02:38:05 5m 이용 펼쳐보기▼ Annabella 2023-05-12 02:41:05 졸려어어엄 2023-05-12 02:51:59 100박으면 걍 앵간한데서 이름 상위권이긴 함 펼쳐보기▼ Annabella 2023-05-12 03:33:03 티안 2023-05-12 03:16:33 100정도 대충 펼쳐보기▼ Annabella 2023-05-12 03:33:24 ㅇㅇ 2023-05-12 03:21:55 이카4 명함칩에 95m 펼쳐보기▼ Annabella 2023-05-12 03:33:32 철권태정 2023-05-12 03:31:54 선인장 마지막으로 쳐본게 란 나오기 전이고 그 때 42~45m 정도 나왔나.... 펼쳐보기▼ Annabella 2023-05-12 03:33:51 지금은 더 쌜듯 펼쳐보기▼ 철권태정 2023-05-12 03:35:12 이제 화공 2.2만이고 란도 있어서 확실할 것 같음. 펼쳐보기▼ 루카스 2023-05-12 04:08:15 40~43니오는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소식 채널 공지 정보/공략 창작 질문 모집 길드 짤 커마 스포 나눔/이벤트 유출/찌라시 저격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옆에서 보니까 동물 귀같네 [3] 빵탑 2023.05.12 112 0 혼자서 월드 보스 잡은거 처음임 [5] cLoe 2023.05.12 222 2 연합매칭 잘잡히는거 맞음? [5] 힐데냥이 2023.05.12 122 0 꾸준히 문의러쉬를 합시다 [1] 병신 2023.05.12 88 0 호타야 보스에 이 특성 붙혀놓는게 맞냐 [5] BlueRose 2023.05.12 214 0 그농농 레플 스토리있네 빵탑 2023.05.12 49 0 신비상인 (돌파인자,리피터) 마감 [6] 뱡카 2023.05.12 181 1 토벌, 허공, 기원 같은 멀티컨텐츠는 월렙이랑 관계 없지? [4] Paleblood 2023.05.12 137 0 중섭은 이 타이탄을 돈으로 max까지 찍을 수 있게 풀어줬다는거네 [7] 뱡카 2023.05.12 203 0 환영 보상에 대한 공지 안올림?? 닉네임이뭐냐 2023.05.12 78 0 농클피 조합잇자나 Noire 2023.05.12 77 0 치명타 4천장비는 타이탄맥스치 얼마나오름? [6] 나비 2023.05.12 281 0 정보/공략 타이탄 업데이트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가 (수정) [17] 공략도적 2023.05.12 1683 22 사실 딜미터기 없었다면..... ㅇㅇ 2023.05.12 74 0 라일라 1분 30초 왜 100m 나오나 했는데 [4] 페이몬은그림그려 2023.05.12 165 0 그노농 키 작아서 환영에서 안보이네 ㅋㅋㅋㅋ [2] 남극표유류 2023.05.12 168 3 사실 환탑의 문제는 대부분 딜미터기에서 온다 [8] 왕미소 2023.05.12 228 1 고작 업뎃 하나 차이인데 [4] cLoe 2023.05.12 148 3 설마 다른 게임 중인 거야? [7] 3535 2023.05.12 569 7 시퀀스 적어도 주속성은 무조건 2600 맞춰야하네 [5] Noire 2023.05.12 219 1 하.....머리아프네.... [11] 고래팝 2023.05.12 104 1 돌아온 환끼얏호우~ [20] 후렌지 2023.05.12 776 17 뭐야 할배들 다 미아 목소리 한음으로 하고 있었어? [16] 미도리겨뷰지자유이용권 2023.05.12 220 0 주관적) 악귀들 말고 딜 평균이 어느정도임?? [41] Annabella 2023.05.12 373 0 100렙 대비 무기 강화 재료도 모아놨고.... 쇼우란쥬 2023.05.12 87 0 연합바뀌고나서 [10] 물복숭아 2023.05.12 198 2 연합 매칭 잘되는거 맞나 [5] ㅇㅇ 2023.05.12 149 0 하바라 언급되는 거 볼 때마다 [7] 고래팝 2023.05.12 187 0 정보/공략 환영 초월 변경사항 [2] BlueRose 2023.05.12 730 10 하바라에 칩 30개 꼬라박은거 너무 후회되네 ㅋㅋ [5] 닉네임이뭐냐 2023.05.12 459 0 인플레 보면서 확실히 노선 정했음 [17] 고래팝 2023.05.12 298 1 혹시 필보 젠 안됨? [4] 세상에서제일스레기같은 2023.05.12 143 1 연합도 월드랩 따라감?? [10] mhvdz 2023.05.12 187 0 딜에대한 욕심을 버리면 [9] 고래팝 2023.05.12 187 3 와 패키지 [10] Noire 2023.05.12 238 0 타이탄 일단 강화 때려박아도 상관없제? [7] 빵탑 2023.05.12 192 0 걍 탱커로 백지전향서 써야겠네 [5] 네브 2023.05.12 156 0 이제 스펙에 민감해지기 시작하니까 [6] 병신 2023.05.12 207 0 월드렙 괜히 올린거 같음 마리나 2023.05.12 185 0 공홈 웨 구라침... [9] HanJo 2023.05.12 695 11 오 나 정보글 베라 간 거 처음봐 ㅋㅋㅋ [22] 고래팝 2023.05.12 593 10 농농이의 모험 좀 야겜 같지 않음? [21] Paleblood 2023.05.12 680 16 그피린 존나쎄네 [4] ㅇㅇ 2023.05.12 558 0 허균은 월드렙 적용 된담서 [1] ㅇㅇ 2023.05.12 157 0 야한콘 달아줘 [9] 오나홀 2023.05.12 127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5-12 03: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