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 오브 판타지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863명 알림수신 113명 @뺑아리 모바일&PC 오픈월드 RPG / 6.0 버전 새로운 맵 록하트 & 「헤모페우스」 픽업! 뭐야 할배들 다 미아 목소리 한음으로 하고 있었어? 미도리겨뷰지자유이용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220 작성일 2023-05-12 02:29:10 https://arca.live/b/tower/76135163 뉴비 때부터 일음 켜서 했는데 일음 미아 반응 별로길래…난 그래도 좋다고 생각하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사기리 2023-05-12 02:30:05 미,,,미ㅣㅣ 친놈아 펼쳐보기▼ 미도리겨뷰지자유이용권 2023-05-12 02:30:36 미아 게이야… 펼쳐보기▼ 고래팝 2023-05-12 02:30:50 *수정됨 ㅇㅇ 난 초기에 잠깐 일음 썼다 한음으로 쭉 하고 있음 펼쳐보기▼ 미도리겨뷰지자유이용권 2023-05-12 02:37:46 나랑 반대네 펼쳐보기▼ ㅇㅇ 2023-05-12 02:32:52 이겜 일음이 너무 별로라 걍 한음씀 펼쳐보기▼ 미도리겨뷰지자유이용권 2023-05-12 02:33:50 왜 나만 별로라고 안 느끼는 건가… 펼쳐보기▼ Miksya 2023-05-12 02:35:33 뭔가 좀 따로 노는 느낌임 펼쳐보기▼ 미도리겨뷰지자유이용권 2023-05-12 02:38:21 나는 왜 그걸 못 느끼고 있나 펼쳐보기▼ cLoe 2023-05-12 02:57:27 *수정됨 한음도 괜찮은데 난 일본갬성에 길들여져서 그냥 일음씀 한음이 좀 더 톤이 높아서 귀여운 느낌이라면 일음은 좀 더 무미건조한 롸벗같은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펼쳐보기▼ 미도리겨뷰지자유이용권 2023-05-12 03:01:07 가끔씩 미아의 초롱초롱한 눈을 보면 무미건조한 느낌이라는 말 자체가 안 나오더라. 펼쳐보기▼ cLoe 2023-05-12 03:02:07 사실 미아보다 개척자 일음이 좋아서 씀 미아 한음 일음 다 귀엽다 생각해 ㅋㅋㅋ 펼쳐보기▼ 나비 2023-05-12 02:59:01 나도 일음이 더좋음 호불호갈리는것도있긴한데 개척자가 일음이더좋아서 펼쳐보기▼ 미도리겨뷰지자유이용권 2023-05-12 02:59:23 너도 척자 때문이구나 펼쳐보기▼ HanJo 2023-05-12 03:17:28 미아 본지 오래라 일음씀 펼쳐보기▼ 모래 2023-05-12 07:40:12 중음씀.. 펼쳐보기▼ 미도리겨뷰지자유이용권 2023-05-12 09:39:36 희귀종 ㄷㄷ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소식 채널 공지 정보/공략 창작 질문 모집 길드 짤 커마 스포 나눔/이벤트 유출/찌라시 저격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필드레벨 100임 [2] ㅇㅇ 2023.05.12 156 1 옆에서 보니까 동물 귀같네 [3] 빵탑 2023.05.12 112 0 혼자서 월드 보스 잡은거 처음임 [5] cLoe 2023.05.12 222 2 연합매칭 잘잡히는거 맞음? [5] 힐데냥이 2023.05.12 123 0 꾸준히 문의러쉬를 합시다 [1] 병신 2023.05.12 88 0 호타야 보스에 이 특성 붙혀놓는게 맞냐 [5] BlueRose 2023.05.12 214 0 그농농 레플 스토리있네 빵탑 2023.05.12 49 0 신비상인 (돌파인자,리피터) 마감 [6] 뱡카 2023.05.12 181 1 토벌, 허공, 기원 같은 멀티컨텐츠는 월렙이랑 관계 없지? [4] Paleblood 2023.05.12 137 0 중섭은 이 타이탄을 돈으로 max까지 찍을 수 있게 풀어줬다는거네 [7] 뱡카 2023.05.12 203 0 환영 보상에 대한 공지 안올림?? 닉네임이뭐냐 2023.05.12 78 0 농클피 조합잇자나 Noire 2023.05.12 77 0 치명타 4천장비는 타이탄맥스치 얼마나오름? [6] 나비 2023.05.12 281 0 정보/공략 타이탄 업데이트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가 (수정) [17] 공략도적 2023.05.12 1683 22 사실 딜미터기 없었다면..... ㅇㅇ 2023.05.12 74 0 라일라 1분 30초 왜 100m 나오나 했는데 [4] 페이몬은그림그려 2023.05.12 166 0 그노농 키 작아서 환영에서 안보이네 ㅋㅋㅋㅋ [2] 남극표유류 2023.05.12 168 3 사실 환탑의 문제는 대부분 딜미터기에서 온다 [8] 왕미소 2023.05.12 228 1 고작 업뎃 하나 차이인데 [4] cLoe 2023.05.12 148 3 설마 다른 게임 중인 거야? [7] 3535 2023.05.12 570 7 시퀀스 적어도 주속성은 무조건 2600 맞춰야하네 [5] Noire 2023.05.12 219 1 하.....머리아프네.... [11] 고래팝 2023.05.12 104 1 돌아온 환끼얏호우~ [20] 후렌지 2023.05.12 776 17 뭐야 할배들 다 미아 목소리 한음으로 하고 있었어? [16] 미도리겨뷰지자유이용권 2023.05.12 220 0 주관적) 악귀들 말고 딜 평균이 어느정도임?? [41] Annabella 2023.05.12 374 0 100렙 대비 무기 강화 재료도 모아놨고.... 쇼우란쥬 2023.05.12 87 0 연합바뀌고나서 [10] 물복숭아 2023.05.12 198 2 연합 매칭 잘되는거 맞나 [5] ㅇㅇ 2023.05.12 149 0 하바라 언급되는 거 볼 때마다 [7] 고래팝 2023.05.12 187 0 정보/공략 환영 초월 변경사항 [2] BlueRose 2023.05.12 730 10 하바라에 칩 30개 꼬라박은거 너무 후회되네 ㅋㅋ [5] 닉네임이뭐냐 2023.05.12 460 0 인플레 보면서 확실히 노선 정했음 [17] 고래팝 2023.05.12 299 1 혹시 필보 젠 안됨? [4] 세상에서제일스레기같은 2023.05.12 143 1 연합도 월드랩 따라감?? [10] mhvdz 2023.05.12 187 0 딜에대한 욕심을 버리면 [9] 고래팝 2023.05.12 188 3 와 패키지 [10] Noire 2023.05.12 238 0 타이탄 일단 강화 때려박아도 상관없제? [7] 빵탑 2023.05.12 192 0 걍 탱커로 백지전향서 써야겠네 [5] 네브 2023.05.12 156 0 이제 스펙에 민감해지기 시작하니까 [6] 병신 2023.05.12 208 0 월드렙 괜히 올린거 같음 마리나 2023.05.12 185 0 공홈 웨 구라침... [9] HanJo 2023.05.12 696 11 오 나 정보글 베라 간 거 처음봐 ㅋㅋㅋ [22] 고래팝 2023.05.12 593 10 농농이의 모험 좀 야겜 같지 않음? [21] Paleblood 2023.05.12 681 16 그피린 존나쎄네 [4] ㅇㅇ 2023.05.12 558 0 허균은 월드렙 적용 된담서 [1] ㅇㅇ 2023.05.12 15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5-12 03: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