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어모듈은 1층 10층에만잇음
1층 2개 10층 4개해서
제어모듈 6개 손해봄
빨간판도 30개 손실 나긴하는데 얜 대부분 남아돌듯
최악 20개-40개 손실생각햇던거 생각하면 그냥 고래들 감사상품같아서 좀 나은거같기도하고

제어모듈은 1층 10층에만잇음
1층 2개 10층 4개해서
제어모듈 6개 손해봄
빨간판도 30개 손실 나긴하는데 얜 대부분 남아돌듯
최악 20개-40개 손실생각햇던거 생각하면 그냥 고래들 감사상품같아서 좀 나은거같기도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