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중요한것만 정리함
그 빨간색 돌파인자는 왠만하면 남아돌거라고 생각해서 안넣음..
다들 시공간파편이나 에너지 수정이 귀할 레벨은 지났지...?
1층
어려움 코어제어모듈 2개/ 악몽 코어제어모듈 2개
2층
일반 레드코어
3층
어려움 코어제어모듈 2개
4층
어려움 특수 증서
5층
어려움 코어제어모듈 2개/ 악몽 코어제어모듈 4개
6층
일반 레드코어
7층
어려움 코어제어모듈 2개
8층
어려움 특수 증서
9층
어려움 코어제어모듈 2개
10층
일반 레드코어/ 악몽 코어제어모듈 4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