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중요한것만 정리함 

그 빨간색 돌파인자는 왠만하면 남아돌거라고 생각해서 안넣음..

다들 시공간파편이나 에너지 수정이 귀할 레벨은 지났지...?

1층 

어려움 코어제어모듈 2개/ 악몽 코어제어모듈 2개

2층 

일반 레드코어

3층 

어려움 코어제어모듈 2개

4층 

어려움 특수 증서 

5층 

어려움 코어제어모듈 2개/ 악몽 코어제어모듈 4개

6층 

일반 레드코어 

7층 

어려움 코어제어모듈 2개

8층

어려움 특수 증서

9층 

어려움 코어제어모듈 2개

10층 

일반 레드코어/ 악몽 코어제어모듈 4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