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일라냐 로벨이냐


하루남아서 마지막 고민중..


라일라 필수야?


소과금러라 애매한 딜러보다는


힐러가 낫지않을까 해서


피오나풀돌 네메4돌 제로2돌...


루벨 포기하고 라일라 갈까 생각중.....


어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