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찌 이겜 아예 없으면 꼬운거 몇개 없는데 힐덱메인인데 라일라특 없어? 파티플에서 개 꼬움
당장 라일라 특성 안끼면 이번주 토벌 이브 3줄패턴 팀세이브도 제대로 하기 힘듬
심연 가이아 패턴 잘못맞으면 나고 팀원이고 날치마냥 튀어오르고
요르문간드 맥스패턴 터지면 키보드에서 손떼고 죽어야함
이겜 특성상 누가 뭐라고 안하긴 하는데 힐덱하는 내내 자신 기분이 맘에 안 들거임
힐덱 주덱이든 서브덱이든 하는거 생각해두고 있으면 라일라를 덱에 안 써도 특성 보고 명함은 쳐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