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리원소 데미지가 낮은가?
술마시면 3만4천인데
1분 30초에 500층 보스 피통x3 인데 아직도 피한칸도 못깜
장비돌파가 부족한가?
지른게 얼마인데..
라일라가 문제인가
아마도 그거같음

물리원소 데미지가 낮은가?
술마시면 3만4천인데
1분 30초에 500층 보스 피통x3 인데 아직도 피한칸도 못깜
장비돌파가 부족한가?
지른게 얼마인데..
라일라가 문제인가
아마도 그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