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층 하다가 클리어도 안하고 나갔는데 에너지 까여있더라


초기화 누르고 다시 들어갔는데 아직도 에너지 94임 왜 씨발



껏다키면 난이도 일반으로 되어있을텐데

악몽 누른 상태로 초기화 해야 되노 씨발ㅋㅋㅋㅋㅋ